영화의 이해 - 영화 원스(ONCE) 플롯 및 감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6.04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은 평을 받은 자료 입니다.
본문내용
아일랜드의 독립영화
원스는 더블린 출신의 존 카니 감독이 촬영 17일만에 나온 초스피드로 촬영한 영화이다.
엄연히 말하자면 원스는 픽션 영화이고 그 시대에 없던 희대의 뮤지컬 영화이다.
원스는 독립영화 신화라고도 일컬어지며 원스신화라고도 일컬어 진다.
독립영화로 출발해 전 세계에서 흥행을 하고 주연인 글랜 핸사드와 마케타 잉글로바는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기 까지한다. 2008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는 영화의 히트곡 'Falling slowly'를 부르기도 했다.
그리고 이후에 포크 록 듀오 스웰 시즌을 결성해 2년간의 월드투워 후 결별하게 된다.
이 영화의 주된 내용 정말 간단하다. 결별을 하고 그 아픔을 노래로 부르는 남자와 남편과 따로 살며 힘든 삶을 살아가는 여자 그 둘이 음악으로 만나 서로 심리적치유를 하고 남자는 그녀에게 용기를 얻어 결별했던 여자를 만나러 간다. 라고 할수 있다. 내용은 간단 하지만 영화는 봐야 안다고 이 간단한 독립영화가 어떻게 원스 돌풍을 일으켰는지 플롯 분석을 통해 알아보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상미디어경영] 해외 저예산 영화의 국내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주노와 원스를 중심으로
  • 해외 저예산 영화의국내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주노와 원스를 중심으로목 차Ⅰ. 서론 Ⅱ. 본론 1. 저예산영화의 마케팅 (1) 저예산영화의 개념 (2) 저예산영화의 마케팅 전략 (3) 블록버스터 영화의 마케팅전략 (4) 저예산영화 마케팅의 어려움 2. 주노(juno)와 원스(once) (1) 주노1) 영화소개 2) 4P분석 (2) 원스1) 영화소개 2) 4P분석 3. 원스의 흥행성공과 주노의 흥행실패 (1) 흥행실적비교 (2) 원스의 흥행성공요인 1) 원스의 강점인 OST를 잘 활용한

  • 뮤지컬 영화 감상과 이해_기말고사
  • 감상 포인트에서 사운드 트랙은 영화의 백미다. 아카데미 주제가상 공동 수상 자인 앨런 멘켄(Alan Menken)과 스티븐 슈왈츠(Stephen Schwartz)는 교회의 예배식과 찬송, 프랑스와 집시풍의 음악, 카니발 및 서커스 음약에 이르기까지 감성을 자극하는 세련된 노래들을 만들었다.콰지모도와 에스메랄다의 목소리는 통 헐스와 데미 무어가 각각 맡았다. 뮤지컬 는 월트 디즈니의 애니메이션에서 발전된 뮤지컬 중 가장 완성도 높

  • 사회과학 뷰티풀 마인드 존 내쉬
  • 영화상에선 20대 초반에 정신 분열증이 나타난다. 그 첫 번째 인물이 바로 찰스이다. 왜 그에게 이러한 환상이 보이고 환청이 들리는 것일까? 그것은 욕구 불만의 한 부분이 표출 된 것으로 보인다. 그도 아직 젊기에 하고 싶은 것도 많고 남들과 함께 무엇인가를 즐기고 싶었을 것이다. (친구들이 밖에서 노는 모습을 창가에서 보는 존 내쉬의 시선샷)(소통의 부재로 인한 내쉬의 굴욕 장면)하지만 내쉬는 오만한 성격을 가졌고 자신이 이들보다 우월하

  • [영화산업] 한국영화 투자계획서
  • 영화의 현 추세2003년도 개봉편수 및 관객수 서울 기준으로, 2003년에는 총 44,142,697명의 관객이 영화관을 찾은 것으로 조사되었다.(서울 기준 잠정집계, 이하 같음) 한편 상영 편수는 251편이었다. 전년도에 개봉되어 2003년 초까지 상영된 이월 작품과 이를 본 관객을 제외한다면, 41,652,238명의 관객이 240편의 개봉작을 감상한 것으로, 편당 평균 관객수는 173,551명이다. 이를 전년도와 비교하면 개봉작 관객수는 9.7%, 이월작품을 포함한 총 관객수는 8.3%, 편당

  • 영화음악과 광고음악
  • 영화음악과 광고음악의 개념을 자세하게 알아보고 어떠한 기능과 효과를 가지고 있고 무슨 역할을 하는지, 또 각각의 기원 및 역사를 알아보아 영화음악과 광고음악을 심층적으로 이해하고 파악하고자 한다.본론Ⅰ. 영화음악1. 영화 음악의 개념이것은 종합예술인 영화의 한 요소이지만 영상(映像)을 주체로 하고, 다시 대사(臺詞)에 의해서 전해지는 이야기나 사상성(思想性)이 손상되어서는 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