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언어 iomanip조사 과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3.26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열심히 작성하고 좋을 평을 받은 자료 입니다.
목차
1. 조작기에 대한 정의


2. resetiosflags()와 setiosflags()를 위한 형식 플래그 값


3. 진수 변환에 대한 코딩 및 실행화면(ex.1)


4. setfill()을 이용한 코딩 및 실행화면(ex.2)


5. setprecision()을 이용한 코딩 및 실행화면(ex.3)


6. setw()을 이용한 코딩 및 실행화면(ex.4)
본문내용
● 진수 변환에 대한 코딩 및 실행화면(ex.1)

#include<iostream> // 입출력 헤더파일
#include<iomanip> // 출력형식조작 헤더파일

using namespace std;

void main(){ // 함수생성

int number = 1986 ;

cout << "1986에 대한 8진수 변환 값 : "<<oct<<number<<endl; // 8진수 변환
cout << "1986에 대한 10진수 변환 값 : "<<dec<<number<<endl; // 10진수 변환
cout << "1986에 대한 16진수 변환 값 : "<<hex<<number<<endl; // 16진수 변환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수업현황,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수업설계,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수업방법과 수업모형, 초등학교 영어교육 수업평가
  • 언어 발달의 성취 등급을 나타내는 몇 가지 항목 중에서 학생으로 하여금 자신에 해당되는 것을 선택하여 자신의 성취도에 대한 느낌 표현하기.특정한 질문이나 말에 대한 견해 쓰기자신이 익힌 언어 기능을 기록하기대화나 구두 보고를 통하여 학생이 익힌 언어 기능을 나타내기격식 없이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기* 아동의 상호 평가다인수 학급에서 교사 혼자 많은 아동들을 단시간에 관찰한다는 것은 무리이다.또한 어린이에 따라서는 교사 앞

  • 미디어교육, 진로교육 재량활동 사례, 한국문화교육, 통일교육 재량활동 사례, 환경보전교육, 체험학습교육 재량활동 사례, 재량활동 관련 제언
  • C의 넘쳐나는 정보화 시대에 모든 지식을 다 전달 할 수는 없다. 단지 교사는 많은 정보들을 어떻게 수집하며 수집한 정보를 어떻게 조직하느냐를 제시해 줄 수 있을 뿐이다. 그러기 위해서 교사가 모든 정보를 다 알 필요는 없지만 교사부터도 스스로 정보를 바르게 취사선택해서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이 갖춰져 있어야 한다. 21세기가 요구하는 교사 즉, 학생들에게 창의적인 문제 해결력을 지도할 교사를 만들어내기 위한 연수가 필요하다. 지금까지 창

  • [현장교육] 그림과 성취과제분담모형(STAD)을 활용한 어휘 수업 연구
  • 볼 수 있을 것이다.참 고 문 헌김 현(2009) 『교육학 키위 하권1』, 서울: 참교육과 미래.전태련(2008) 『2010년 대비 최신개정 함께하는 교육학 5』, 서울: 마이쌤.Celce-Murcia, M. (2001) Teaching English as a Second or Foreign Language, 3rd ed., Boston: Heinle & Heinle.Chen, C. & Y. Leung (1989) “Patterns of Lexical Processing in Nonnative language,” Journal of Experimental Psychology: Learning Memory and Cognition, 15, Washington D.C.: American Psychological Association.Paul hancock (2001) Is That What You Mean?, Penguin English.

  • [교과교육론] 개별화교육 기록부
  • 언어적․신체적 도움을 준다.-설계, 부품생산, 조립, 검사 단계로 이루어지는 자동차 생산 과정판의 그림 카드를 순서대로 나열한다.-종이컵 팽이 만들기 과정 중 자신이 맡은 종이컵에 도장 찍기 과정을 수행하도록 한다.3-2.교실 수업 상황에서 협동학습 중 교사가 자신이 속한 조 이름을 부를 때 교사를 바라본다.(3회 중 2회이상)-조를 나누고 회의를 통하여 선정된 물건의 생산지를 조사한다.-자신의 물건을 구매한 곳이 어디 인지를 말하도록 한다

  • [인적자원관리] 21세기 여성핵심인재 활성화 방안
  • 조사분석가조경기술자사회복지사만화가 및 애니메이터실내건축기술자애견미용사메이크업아티스트 등도 촉망받는 직종이 될 것으로 전망됐다. 여성종사자가 많은 동시 통역사물리치료사직업상담원전문비서 등도 여성노동력의 사회진출이 늘어나면서 성장이 예상되는 직업으로 선정됐다. 새로 생긴 직업으로 국제회의 기획 진행자사이버 기상캐스터여행설계사음악치료사게임시나리오작가컴퓨터중매인웹디자이너 등 200개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