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수학-5.비교하기-길이 비교하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2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안녕하세요. ^^
교대에서 여러 번 장학금을 받고, 열심히 학교 생활을 하는 학생입니다.
수업 지도안을 구성하는 것에 관심이 많아서
열심히 연구하고,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 지도안은 실제 수업실연때 우수한 평가를 받았던 수업지도안 세안입니다.
학교, 학급 상황은 항상 다르기 때문에 조금씩 바꿔서 수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궁금 하신 점은 쪽지 주시기 바랍니다.
유용하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목차
-
가. 단원명 : 5. 비교하기
나. 단원의 개관
(1) 단원의 목표
(2) 학습의 흐름
다. 단원 전개 계획
라. 지도상의 유의점
마. 단원평가내용
바. 본시 교수-학습 과정안
사. 차시 평가계획
아. 좌석배치도(학생수준표시)
- 본문내용
-
가. 단원명 : 5. 비교하기
나. 단원의 개관
이 단원에서는 측정에 대한 기초 단계로서 물체의 길이, 높이, 무게, 넓이, 들이 등의 비교에 관한 내용을 처음으로 학습한다.
길이, 높이, 넓이, 무게, 들이를 비교할 수 있는 둘 또는 세 물체를 생활 주변에서 직관적 비교 또는 직접 비교 활동을 통하여 ‘길다, 짧다’, ‘높다 낮다’, ‘키가 크다,, 키가 작다’, ‘무겁다, 가볍다’, ‘넓다, 좁다’, '많다, 적다‘, ’가장 길다, 가장 짧다‘, ’가장 무겁다, 가장 가볍다‘, ’가장 넓다, 가장 좁다‘, ’가장 많다, 가장 적다‘ 등의 비교하는 말을 써서 표현함으로써 여러 가지 종류의 양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심화 과정에서는 생활에서 양의 크기 비교에 사용되는 여러 가지 말을 찾아보고, 여러 가지 물건을 양의 크기에 따라 순서대로 늘어놓을 수 있는 활동을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재론 국어 교과서와 한국어 교과서의 차이점
- 장애영유아를 위한 개별화 교육계획(IEP)의 실행에 있어 일과 삽입과 활동 삽입을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 보육실습의 개념과 필요성에 대해 서술하시오
- [A+사진첨부] [인간의 행동과 의식] 3차 리포트-(실습)명상지시문(호흡명상, 생각흘려보내기)을 이용하여 자신의 고민을 다루어보기
- [현대비평] 이기호 『버니』분석
- 이기호의 나쁜 소설
- [A+사진첨부] [인간의 행동과 의식] 3차 리포트 - (실습)명상지시문(호흡명상, 생각흘려보내기)을 이용하여 자신의 고민을 다루어보기
- [가족의 역할] 부부 및 부모의 역할
- [만3세부모상담일지]만3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11명 분량)
- 외국어로서의한국어교재론/종류가 다른 한국어 교재 2종을 선정하여 각 교재의 단원 구성을 요약 및 정리한 후 각각의 장단점을 비교 분석해 보세요. 분석 결과를 토대로 자신의 의견을 결론에서 제시해 보십시오.[부연설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