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패키징-3D포장에 대하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3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 Hot issue in 3D packaging

2.How to improve heat issue
- Heat sink material
- Paste as interfacial material
- Heat sink design

3.The best idea
- Material + Design + add..
본문내용
Keff, Km, Kp : the effective thermal conductivities of the composite,
Metal matrix, Particles

φp : the volume fraction of reinforcements

a : the diameter of the reinforcement

- hc : the boundary conductivity.


Advantage
The air travels across the short
length of the fins laterally, rather than longitudinally down
the long length.



Focused on placing the jets at the end of the fins and using them to induce air flow longitudinally down the length of the fin


The primary jet to emanate directly through the heat sink base and entrain and expel air laterally over the height of the fins through a matrix of synthetic jet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성공기업 사례분석
  • 마이크로소프트 ◀ 기업 소개설립자 : 폴 앨런 (Paul Allen), 빌 게이츠(Bill Gates) 국가 : 미국 업종 : Computer Software 본사 : 워싱턴 주 레드먼드 주요 사업분야 - Platform & Service 분야 : 클라이언트 그룹, 서버 및 도구그룹, 온라인 서비스 그룹포함- Business 분야 : 정보 근로자 그룹, Microsoft 비즈니스 솔루션 그룹, 통합 커뮤니케이션 그룹 포함 - Entertainment & Device 분야 : 홈 및 엔터테인먼트 그룹, 모바일 및 내장 장치 그룹 포함 회계정보(2006. 6.30 기준) -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영문자기소개서의 작성 및 유의사항 등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정리하고 회사별, 직종별, 구성항목별 자기소개서 작성샘플 1,480선을 제공함으로써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데에 참고자료가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제3편 / 면접족보에서는 면접이란 무엇인가, 효과적인 면접 준비방법, 호감을 주는 면접화법 그리고 면접평가표 제대로 알기 등 면접을 잘 볼 수 있는 요령과 정보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을 하였으며 기업별, 지원분야별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포장업무를 하였습니다. 또한 저는 부장님께 말씀드려 joy 위원회를 만들어, 직원들이 오늘은 어떤 이벤트가 있을까? 라며 출근하는, 일하는 재미를 가질 수 있는 회사를 만드는데 공헌하였습니다. -Texas 잠을 자려고 누워서도 영어로 머리 속에서 정신 없이 말을 하다 잠이 들 정도로 언어의 장벽을 극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항상 최선의 것을 투자하였습니다. 마케팅 노력과 철저한 브랜드 관리 등 미국 기업에 대하여 소비자의 입장으로서

  • 디지털TV와 DMB서비스의 현황 및 미래
  • 포장하는 상상력은 아직 크게 떨어지기 때문이다. 산업정책연구원이 매년 평가해 발표하는 국가 브랜드 가치만 보더라도 한국은 2002년 9위, 2003년 10위, 2004년 12위, 2005년 13위로 매년 하락 추세를 보이고 있다.여기에는 여러 요인이 있겠지만 역시 우리가 한국의 정확한 실상을 세계무대에 널리 알리는 데 여전히 소극적이거나 서투르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의구심을 지우기 어렵다. 남들은 없어서 못하지만, 우리는 전국민적 홍보 인식의 부재로 인해 있

  • 한국전자전 전시회 분석
  • 영문판 Directory를 제작하여 KES 참관 바이어 및 관련 업체들에게 배포2)데일리 뉴스(Daily News) 광고영자 데일리뉴스(Daily News)를 전시회 내방 바이어, 시내 주요 호텔 등 배포3)KINTEX 전시장 광고KINTEX 전시장에 옥외배너, 디지털광고4)쇼가이드(Show Guide) 광고참관객의 참관 편의를 위하여 국/영문 혼용 쇼가이드를 250,000부 배포5)출입증(Badge) 및 목걸이 광고참관객에게 배포되는 출입증 및 목걸이끈에 유료 로고 삽입Part3- 참관객* 입소문 홍보얼리어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