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기획및디자인] 홈페이지 구성에 관한 필수사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문제점도출
2.벤치마킹
3.새로운 홈페이지 소개
4.플로우차트
5.스토리보드
본문내용
복잡하다
조잡하다
느리다
어렵다
답답하다
탁하다
단순하다
더럽다
단조롭다
예쁘다
아름답다
차별화 되어있다
심심하다
편안하다
이상하다
가볍다
무겁다
깔끔하다
어지럽다
흥미롭다
단순하다
세밀하다
빠르다
쉽다
시원하다
맑다
깨끗하다
복잡하다
독립적이다
다양하다
친근하다
비슷하다
일반적이다
상징적이다
진취적이다
유사하다
독창성있다
딱딱하다
허름하다
현대적이다


4.화면설명

책갈피 모양 은유를 사용함
Visual Mode와 Contents Mode PR Mode 선택
화살표 기능을 사용시 퀵 콘텐츠가 움직임
내 콘텐츠 설정을 통한 사용자 제어 기능 사용
퀵컨텐츠 on/off를 기능으로 네이비게이션 숨김 표시
로그인 언어선택(미국 일본 중국) 기본링크 삽입
롤오버메뉴 (단국소개 입학안내 대학/대학교 등) 삽입
DKU Notice 공시사항및 알림 게시판 삽입
사용자별 구분해놓은 사용자 선택 기능
통합검색 기능 삽입
베너광고 4개 삽입
관리자 측면에서 자주이용하는 콘텐츠 따로 구성
캠퍼스별 주요 사이트맵 링크
사용자들의 흥미를 이끄는 DKU 놀이터 컨텐츠
네비게이션을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가능
심플하고깔끔한 메뉴 네비게이션 사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Web User Interface & Usability의 모든것
  • 디자인: 사용성(Usability)을 고려한 웹 사이트 기획하기. 웹사이트 기획하기 - 사이트 구축의 목적. 목표 설정. - 고객의 방문목적 설정. - 언제 그리고 왜 고객들이 기획된 사이트를 방문할지에 대한 시나리오 작성. 이러한 사항들에 대한 대답이 결국 사이트 구축의 목적이 된다. 물론, 좀 더 명확한 사이트 구축의 목적은 당신이 속해있는 조직이나 고객에 띠라 달라진다. 또 하나 간과해서는 안될 것이 웹사이트의 사용성(usability)에 관한 사항이다. 일

  • 수련생흥미유발을 위한 태권도장 수련프로그램 다양화 방안00
  • 구성은 90%이상이 아동 층이었으나 성인, 여성, 노년 층에 관한 차별적이며 합리적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면 도장의 다양한 고객 확보가 촉진될 것으로 판단된다. (4) 사범의 책임감 증대로 전문적인 교육서비스 유도.사범이나 관장은 언제나 학부모가 보고 있다는 것을 염두하여 항상 책임감 있고 성실한 지도를 하게된다. 또한 학부모의 의견을 수렴한 양질의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개발하게 됨으로써 교육의 질적개선 도모될 것이다.(5) 교

  • [창업마케팅][창업마케팅 지침][창업마케팅 고려사항][창업마케팅 전략]창업마케팅의 의의, 창업마케팅 유형, 창업마케팅 환경분석, 창업마케팅의 수립, 창업마케팅 지침, 창업마케팅 고려사항, 창업마케팅 전략
  • 기능으로 자리잡고 있다.참고문헌권오철(2002) - 창업 마케팅전략, 학문사권오철(2003) - 21세기 예비창업자를 위한 창업 마케팅 전략, ㈜학문사김광희(1999) - 돈이 솔솔 굴러들어오는 창업마케팅, 미래와경영김재호 외 1명(2010) - 마케팅 지향성이 사회적 기업의 창업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노기엽(2011) - 창업 마케팅론, 학현사장석주 외 2명(2008) -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마케팅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벤처창업학회

  • [졸업][호텔마케팅] 호텔인터넷마케팅서비스
  •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219. 인터넷을 이용한 마케팅 활동에 관한 선행연구 24가. 국외의 선행연구 24나. 국내의 선행연구 2510. 홈페이지 비교 분석 27가. 호텔별 인터넷 홈페이지의 구성요소 비교 27나. 호텔별 인터넷 홈페이지의 이미지 자료 제공 비교 3011. 호텔의 인터넷 마케팅의 현황과 전망 및 활용방안 31가. 호텔 인터넷마케팅의 장점 32나. 호텔이 나아가야 할 방향 3312. 인터넷 마케팅의 전략적 시사점 33가. 앞으로 호텔의 웹 사이트가 나가야

  • 경영정보시스템 - 전자상거래에 대해서
  • 웹 사이트 구축1) 비즈니스 목표, 시스템 기능, 정보 요구사항2) 웹 사이트 구축: 자체개발 대 외주3) 구축에 관한 의사결정4) 웹 사이트 예산Ⅲ. 결론※느낀점Ⅰ. 서론1.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인터넷의 급속한 성장은 전자상거래의 급속한 발전을 가져왔다. 전자상거래가 주는 혜택은 생산자와 소비자의 직거래와 같은 유통단계에서의 축소를 통하여 기업이나 개인의 비용절감 효과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선택권을 강화하였다. 휴대폰 및 PDA 등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