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꽃집 프로세스 분석, 설계 및 데이터 모델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화원 (인하플라워) 개요
2.As-Is Process Mapping
3.프로세스 개선 방안
4.배경도 및 개선 DFD
5.ERD 및 정규화
- 본문내용
-
온라인 서버를 구동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체계적인 고객관리, 재고관리 등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음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는 시스템이 전무. 대부분의 고객이 학연, 지연을 통한 기존고객이며, 많은 매출을 담당하는 기업고객도 ‘㈜ 두산인프라코어’ 로 한정 되어 있음
판매 후 고객관리가 이루어지지 않고, 이에 따라 충성도가 높은 고객은 오로지 학연, 지연을 통한 기존 고객만 존재함
판매실적정보, 재고정보를 공급자가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게 함으로써, 화원의 재고를 관리하고, 공급자가 재배하는 꽃을 종류와 수를 조절하게 함.
배송 받은 제품에 대한 만족도에 대해 고객에게 바로 물어보고 고객만족도 정보를 저장, 활용할 수 있는 DB를 구축함.
기존의 학연, 지연을 통한 고객에게만 할인을 해주는 등의 고객관리방식을 탈피하여, 회원제를 통한 마일리지 적립 등의 판매관리 시스템을 도입함.
고객정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을 구축, 활용하여 고객의 개인적인 기념일에 맞춘 컬러메일 광고를 통해 고객의 마음속에 기업을 각인 될 수 있게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