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프로그래밍] 웹페이지 제작기법을 사용한 홈페이지 제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주제 발표 및 목적
2.초기 결과 달성 여부
3.질의 및 응답
본문내용
주제
경대서점의 홍보와 유무선 웹 기반 책 주문을 위한 홈페이지 제작.
목표
경대 서점의 홈페이지 부재로 홈쇼핑이 불가능하고 그로 인해 책의 판매에도 영향이 있음.
학기 초 책을 구입하려는 사람들로 인해 혼잡함을 초래 홈쇼핑으로 혼잡을 분산.
프로그래밍 코딩에 필요한 언어들을 공부함.
역할을 다시 한번 확인함.
실행 가능성을 따져 무선 홈페이지는 제작 하지 않음.
로그인 및 회원가입 서비스를 통한 이용자의 편의 추구.
배너를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 가능.
오프 라인으로 구입시 전공 서적의 가격과 이미지들을 집에서 접할 수 있어 돈을 미리 준비하거나 다른 책을 구입하지 않을 수 있음.
홈쇼핑으로 인한 분산으로 학기초 경대서점의 혼잡을 방지 할 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웹2.0의 개념, 핵심 기술, 활용사례 분석
  • 2.0과 금융업에 대한 시사점」하나금융경영연구소• 김봉석(2007)「웹2.0 마케팅 성공모델 분석 및 시사점」• 산은경제연구소(2007)「웹2.0의 사회․경제적 영향력」• 이호영,정은희,이장혁(2007)「웹2.0시대 디지털 콘텐츠의 사회적 확산 경로 연구」정보통신정책연구원• 권기덕,김재윤(2007)「웹2.0이 주도하는 사회와 기업의 변화」삼성경제연구소• 조용수,정재영(2010)「웹2.0+ 시대의 성공조건」LG Business Insight• 위키백과, 텍스트큐브 홈페이지

  • 뉴미디어와 불법복제 및 저작권
  • 인터넷에 인텔의 비밀:인텔이 당신에게 알려주고 싶지 않은 것들이란 제목의 사이트를 만들었다. 콜린이 주로 올리는 내용은 인텔 칩을 사용하면서 생기는 오류사항들과 그에 따른 컴퓨터 프로그래밍 기법들이다. 그러나 정작 인텔 쪽이 가장 크게 문고 삼고 있는 것은 사이트의 내용이 아니라 콜린이 intel의 가운데 글자 e만을 뒤집은 인텔 로고를 홈페이지 곳곳에서 제목으로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중간의 e자가 아래로 내려오게 그려져 있는

  • [경영정보] 웹 2.0
  • 사용자들의 성향 변화100% 완벽한 제도적 장치를 구현키는 힘들겠지만 신뢰의 근간이 뿌리채 흔들리는 것을 막으려면 해당 사이트는 신뢰 확보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보일 필요가 있다. 참가자들의 도덕성에 너무 의존하지는 말라고 주문하고 싶다. 과거 은행창구에 번호 대기표 없던 시절이 있었다. 새치기하는 사람이 참 많았던 것으로 기억된다. 질서좀 지킵시다는 구호는 공허한 메아리일 뿐이었다. 그러나 번호 대기표가 생기면서 악질 새치기

  • [광고전략]인터넷(Internet)광고의 특징과 유형/문제점
  • 홈페이지 주소가 나오기 시작했다. 심지어 홈페이지 주소만으로 광고하는 경우도 있다. 기존 광고의 경우 신문이나 잡지의 경우 일정한 지면을 돈을 주고 사서 광고해야 하고 TV 나 라디오의 경우 방송 프로그램 사이마다 광고를 위해 할애된 한정된 시간을 사서 광고를 해야 한다. 하지만 이렇게 일정하고 한정된 공간과 시간 내에서 얼마만큼의 정보를 소비자에게 줄 수 있을까? 인터넷은 시간과 지면을 무제한으로 확보할 수 있다. 비용도 제작비와 유

  • [저작도구]저작도구의 개념,기능, 저작도구의 운영 환경,설계 원칙, 저작도구의 VRML저작도구,WML저작도구,웹저작도구, 저작도구의 문제점,제언
  • 사용하는 적합한 매체가 되게 하였고, 다양한 교육용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를 요구하게 하였다. 저작 도구(Authoring Tool)는 서로 독립적인 미디어를 하나로 통합시키고 편집할 수 있게 하며, 논리적인 프로그래밍이 가능하게 해주는 소프트웨어이다. 저작 도구는 교육, 게임, 프레젠테이션, 인터넷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어 지고 있다. 저작도구와 개발도구의 주요 차이점은 논리적인 프로그래밍의 가능 여부에 따라 구분할 수 있다. 예를 들면 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