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CU][계절학기 A+] 대한민국 1%가 될 수 있는 소자본 창업과 경영 족보
공정무역, 친환경 제품 판매 대행 사업- 녹색생활 실천을 돕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업-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빌딩 블록 사업- 원두커피 찌꺼기를 활용한 비료 제조 사업- 친환경 유기농 마스크 팩 사업- 아바타인형들만을 위한 웰빙 쇼핑몰- 회오리 모양의 감자튀김을 파는 가게- 무료로 녹음할 수 있도록 신예 뮤지션들을 후원하는 스튜디오- 내 얼굴과 똑같은 3d복제인형 제작 사업- 5명의 남자가 운영하는 햄버거 전문점7 고객의 needs를 충족
- [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분석
공정(3)접근성 용이2. 약점(weakness) (1)선발주자로서 부정적 이미지(노동력 착취, 된장녀=비쌈)(2) 익숙함3. 기회(opportunity)(1)신제품 전략 ( 커피 못 마시는 경우 - 차)(2)신 소비자층 ( 남자 )(3)커피시장의 확장 가능성4. 위협(threat)-커피빈1. 강점(strength) (1) 맛의 우위 (2) 다양한 메뉴(3) 편리한 서비스(4) 펫프리(Fat Free)원료를 사용한 웰빙커피2. 약점(weakness) (1) 낮은 브랜드 인지도(2) 비교적 낮은 매장 수 (3) 비싼 가격3. 기회(opportunity) (1) 체인점
- [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비교
첨가물의 내용도 달리한 다양한 커피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자신만의 취향에 맞는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하기 위해 따듯한 음료는 세 종류, 차가운 음료는 두 종류의 사이즈를 선택하여 마실 수 있고, 고유의 조리 방법이 있지만 기호에 따라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할 수 도 있다. 또한 컨디먼트 바가 있어 시나몬, 바닐라, 쵸콜렛 가루와 밀크, 시럽 등을 취향에 맞게 넣어 마실 수 있다. 독창적인 에스프레소 기구와 커피 증류 기구, 커피음
- [마케팅원론] 크라운 베이커리 마케팅 분석 및 전략 - 베이커리 산업
베이글을 판매하면서 본원적 편익 수준의 경쟁자로서 위협이 되고 있다.Ⅵ. 본론5 – 마케팅 전략방안 및 새로운 STP, 4P전략크게 두가지 전략방안을 생각해 보았다. 첫번째 방법은 고급 브랜드를 새롭게 런칭하여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와의 정면승부를 벌이는 것이다. 두번째 방법은 현재 유통구조(프랜차이즈)를 그대로 유지하되, 기존의 크라운 베이커리를 가족의 따뜻한 이미지로 포지셔닝을 하여, 틈새 고객층(가족, 특히 주부들)에게 집중 마케팅
- [제과제빵개론] 제과제빵에 이용할 수 있는 기능성 식품의 종류와 특성
베이글.(스완헬스베이커리)식이섬유 클로렐라 빵원료 : 강력분, 물,식이섬유, 한박액, 에리스리톨, 0%트랜스지방 저지지방 마가린, 클로렐라, 아스파탐칼로리 : 120kcal/100g 중량 : 평균 210~220g클로렐라 식이섬유 빵은 식이섬유 함유가 다른 빵보다 더 높고( 개당 35g 첨가)빵에는 없는 영양분 보충을 위해 클로렐라를 첨가하여 색다른 맛을 낸 제품입니다.많은 량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변비환자나 당뇨환자에게 권해드립니다.다이어트 잡곡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