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읽어주는여자] 책 읽어주는 여자 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02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교양수업에서 중간고사 대체 레포트로 작성했던 A+ 보고서입니다.
목차
1. 저자 레몽 장

2. 내용 요약

3. 경쾌한 분위기와 감각적인 문체

4. `책을 읽어준다`는 행위의 내재적 의미

5. 목소리를 통해 대상화되어지는 존재

6. 맺음말
본문내용
1. 저자 레몽 장

레몽 장은 1925년 프랑스에서 태어나 프로방스 대학을 졸업했다. 네르발, 엘뤼아르, 사드 등을 연구한 비평가이자 공쿠르상을 수상한 작가인 레몽 장은 1953년에서 1955년까지 미국 펜실베이니아대학에서 강의했으며, 1955년에서 1957년까지는 월남의 사이공 대학에서 불문학을 강의했다. 그후 엑스-앙-프로방스 시에 있는 프로방스 대학의 현대불문학 교수를 30여 년이 넘게 지냈으며, 현재 이 도시에서 살고 있다. 문학과 미술을 이론과 감성으로 아우르는 그의 작품들은 독특한 관점을 형성하고 있다.
주요 작품 중 소설로는 <뉴욕의 폐허>, <강연>, <두 가지의 봄>, <자상한 여자>, <어두운 샘>, <벌거벗은 시냇물>, <황금과 비단>, <오페라 택시>, <책 읽어주는 여자>, <마드모아젤 보바리>, <카페 여주인> 등이 있고, 평론집과 에세이집으로 <네르발>, <엘뤼아르>, <욕망의 시학>, <가르비엘을 위하여>, <문학의 실천>, <기유빅과의 대화>, <세잔느, 그 생애와 공간>, <사드의 초상>, <세잔느가 졸라를 만났을 때> 등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복지실천모음0
  • 책 읽어주는 사람 3741.쇼핑도우미를 만듭시다!! 이름하여 생생도우미 3842. 알코올치료 환우에게 사랑의 장미꽃 전하기 3843. 아픈 사람들 곁에서 친구, 가족 되어주기 3944. 아주 특별한 대학캠퍼스체험 3945. 장애인 브로치를 달자 4046. 특기를 살려 행복을 나누자. 4134. 점심한끼로 통합교육 실천한다.글쓴이 : 오찬교 저는 지체1급 장애인으로서 뒤늦게 편입하여 감사한 마음으로 캠퍼스생활을 하고 있다. 우리 학우들의 힘을 빌어 저 같은 장애인들

  • 독후감 모음집(A+ 자료, 102권) -] 작가의 의도 분석, Summary, 느낀점, 자아성찰(교훈) 및 시사점, 적용 계획, 인상깊었던 문장 등
  • 책 쓰기의 힘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만약 고교야구 여자 매니저가 피터 드러커를 읽는다면걱정이 많아 걱정인 당신에게말의 내공서른, 난 아직도천사들의 제국아들러 심리학 입문골든아워총, 균, 쇠이방인한 권으로 정리하는4차 산업혁명철학은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용의자 X의 헌신공부머리 독서법시민의 교양말 센스코스모스모모영화로 만나는 치유의 심리학조형의 원리걷는 사람 하정우종이 여자어른으로 살아갈 용기태양

  • [독후감,감상문] 독후감- 더 리더[책 읽어 주는 남자]
  • 책 읽어주는 남자》와 이를 각색한 영화가 글로벌 문화콘텐츠로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1차적으로 평범하지 않은 운명적인 사랑이야기와 함께 현대사에서 가장 중요한 사건이라고 할 수 있는 나치만행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인간의 보편적인 문제인 사랑, 성, 죄, 죄책감, 수치심, 인간의 존엄성과 자유, 정의에 관한 문제를 복합적인 시각에서 다루고 있기 때문이다.소설에서는 과거에 대한 생생한 장면묘사가 독자를 경험하는 화자와 동일시하

  • [공공도서관] 공공도서관 어린이 자료실
  • 책표지디자인독서신문 만들기책과 놀이그림책 만들기애니메이션만화그리기독후감상문 작성법독후감상화 그리기독서카드 만들기재미있는 책읽기독서만화그리기특별강연회독서법독서지도도서관이용법시청작, 신문 활용종이접기, 민속놀이화폐박물관견학동부1.7 ~ 1.147.28 ~ 8.4동구 초등학생 4~5학년6866서부1.6 ~ 1.137.26 ~ 8.3서구 초등학생 3~6학년5956남부1.5 ~ 1.137.26 ~ 7.31남구 초등학생 2~6학년6863효목1.6 ~ 1.148.2 ~ 8.7수성구 초

  • [독서지도] 초등학교 독서지도 및 독서교육
  • 책의 위치5) 독서 시간6) 독서 장소7) 지질과 인쇄8) 독서의 위생3. 독서흥미의 개발1) 독서흥미의 개발2) 독서 흥미 개발의 방법Ⅶ. 학년별 독서교육 내용1. 초등학교 12학년 독서지도2. 초등학교 34학년 독서지도3. 초등학교 56학년 독서지도Ⅷ. 학년별 독서목록 작성 활용의 기준1. 내용적 기준2. 외형적인 기준Ⅸ. 창의성 향상을 위한 독후 활동 지도1. 독후감은 써야 하나2. 다양한 활동1) 책과 친해지기2) 그림 그리기3) 만화 그리기4) 함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