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언어] [C언어]변수와상수그리고연산자요약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6.03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변수
1-1.변수란?
1-2.변수의 형태를 나타내기 위한 자료형
1-3.변수의 선언방법
1-4.변수에 데이터저장
1-5.주의사항
2.상수
2-1.상수에 대한 오해
2-2.상수의 종류
3.연산자
3-1.연산자와 변수와의 관계
3-2.연산자의 종류
3-3.연산자 우선순위
본문내용
1-1 변수란?
변경이 가능한 수라고 흔히들 말하나 근본적인 대답은
데이터(값)를 저장할 수 있는 메모리(기억) 공간에 붙여진 이름이다.
예를 들자면, 정수를 저장하기 위해 메모리 공간 중
4바이트를 할당하고 나서 val 이라는 이름을 붙여주었다고 하자.
그러면 변수는 무엇일까? 바로 val 이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산] 자바를 배웁시다.
  • kim ki bae 96.9.161. 자바 프로그래밍 언어.자바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면, 애프릿-HTML 문서에 포함되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과 독 립형애플리케이션 모두를 잎가성할 수 있습니다. C나 C++ 프로그래밍 작성에서와 마찬가지로 이 두 종류의 자바프로그램은 텍스트 편집기에서 자바 소스 코드를 작성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자바 컴파일러를 이용해서, 이프로그램들을 플랫폼에 맞춰 자바 실행 시간 환경에서 실행할 수 있는 이진 바이트코드 포맷으로 컴

  • [전산] 유닉스 관련 질문 , 답
  • FILE:UQ2FILE:UQ1FILE:USENET.MAPFILE:U-GROUPS.TXTFILE:BOOKLISTFILE:java.hwpkim ki bae 96.9.161. 자바 프로그래밍 언어.자바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면, 애프릿-HTML 문서에 포함되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과 독 립형애플리케이션 모두를 잎가성할 수 있습니다. C나 C++ 프로그래밍 작성에서와 마찬가지로 이 두 종류의 자바프로그램은 텍스트 편집기에서 자바 소스 코드를 작성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자바 컴파일러를 이용해서, 이프로그램들을 플랫폼에 맞춰

  • Objective C 기초 레포트
  • C는 C언어를 근간으로 하고 있다. C의 super set이라고들 하는데, 즉, C에 객체지향 특성을 덧붙인 언어라고 생각하면 된다. 따라서, C로 작성된 프로그램은 다 돌릴 수 있다. 그렇지만 막강한 objective C의 기능을 이용하려면 뭐니뭐니해도 객체(object)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복소수 연산을 하기 위해 프로그래밍을 한다고 해보자. 복소수를 나타내기 위하여 실수부, 허수부를 대변하는 변수가 있어야 할 것이고, 복소수의 사칙 연산을 위해

  • 인터넷 정보검색사 1급, 2급시험대비 정리 및 요약
  • C(World Wide Web Consortium): 무선 인터넷의 표준화를 위해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웹언어 관련 표준화단체. HTML4.0표준안을 발표.# 검색엔진 - 인터넷에 등록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데이터베이스에 구축하여 사용자가 해당 정보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안내자의 역할.1. 검색엔진의 구성 요소- 로봇(Robot): 인터넷상에 있는 웹사이트나 뉴스그룹을 주기적으로 돌아다니며 자동으로 정보를 수집해 와서 자체적으로 정리하여 웹서버에 방대한 자

  • [자바,정보처리,기사,실기,알고리즘] 자바로 배우는 기초 알고리즘
  • 알고리즘 기초강좌Algorithm, Java, 정보처리 기사 실기이 경 현http://blog.naver.com/meosil목차1.1 자바의 소개 31.1.1 자바의 정의 31.1.2 자바언어의 특징 31.2. 자바 기초 문법 81.2.1 Comment, Semicolons, Blocks, WhiteSpace 81.2.2 Identifiers(식별자) 81.2.3 Java Keyword 81.2.4 Basic Java Type 91.2.5 객체(Object)의 이해 101.2.4 Default Initialization 101.2.5 클래스의 생성 및 객체의 사용 예제 111.2.6 변수 및 변수 영역 111.2.7 변수의 초기화 121.2.8 연산자 131.2.9 형 변환(Casting) 171.2.10 흐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