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나의 성장기와 인생 설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8.03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3살. 처음으로 색연필을 잡았다. 그림을 그렸다. 둥근 덩어리에 하나의 선을 그은 형상, 사람이었다. 5섯살. 크레용으로 그린 나의가족이 액자에 넣어졌고 금색 메달도 받았다. 금색의 메달과 삼색목줄. 그것은 그 당시 나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했고 메달을 받자는 어머니의 말씀에 나무그늘에 앉아 무릎 위 도화지에 선을 그었던 것이 생각난다. 부모님 두분 모두 미술을 전공하신 분이라 난 자연히 그 영향을 많이 받게 되었다. 번잡하고 소음 가득한 시내에 살던 난 초등학교로 진학하며 팔공산으로 이사를 했고 눈앞의 거대한 산과 나무들의 풍경에 내 가슴속 무언가가 솟구쳐 올라오는 듯 했다.
그때부터 자연은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스승이었다. 방과후엔 늘 자연을 벗삼아 미친 듯이 뛰어 다녔으며 과일을 따먹고 개울의 물고기를 잡았다. 뽀얀피부에 치마를 입고 인형놀이를 하던 예쁜 나는 그 자리에 없었다. 너무나도 평온했고 자유로운 하루하루였다. 하루의 끝을 장식하는 그림일기시간, 그순간은 밖에서 신나게 놀때보다 더욱 행복했다. 그 아름다운 자연과 그 속에서 하나가되어 뛰어노는 내 모습을 그린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하고 감격스러웠는지모른다. 64색의 크레용으로 그 좁은 칸을 미친 듯 채워넣은 기억이난다.
그때부터 나는 예술가의.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미술가의 길에 접어들었다. 아니, 어쩌면 난 태어날때부터 예술가의 운명을 지녔던 것 같다. 초.중.고 시절 미술경연대회에서 상도 무수히 받았고 쌓여가는 상장두께만큼이나 내 믿음도 견고해졌다. 부모님은 내가 초등학생때 이곳에 갤러리를 내셔서 지금은 제법 입지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다중 지능 학습과 수업 다중지능이론 전통적인 지능이론 다중지능 이론 지능의 8
- [유아언어교육수업지도안] 동화 `구름빵`을 읽고 `이름 빵` 만들기
- [교육학] 만3세 언어지도 모의수업 활동계획안-어떤 동물일까요
- 아동복지의 필요성에 대한 구체적인 견해와 우리나라 아동복지 서비스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에 대해 서술하시오
- 17-19세기 동아시아 삼국의 사회의 짜임새를 비교하여 서술하고, 이와 같은 차이가 이후 근대적 경제성장에 미친 영향에 대해 논하시오.
- 만세전 염상섭
- [현대문학] 염상섭의 『만세전』연구
- 노인의 이해 - 그대를 사랑합니다 - 노인에 대한 영화,다큐멘터리,드라마 등을 보고 줄거리, 문제점 및 해결방안
- 국가안보란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
- [역사와 문화] 연산군 vs 광해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