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공학] 국외 자동차회사 기업 로고가 성별에 미치는 감성공학적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2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 자료가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 되었으면 합니다^^

목차
1.실험 목적
2.실험 및 분석1
3.실험 및 분석2
4.조사 결과
5.실험 및 분석3
6.실험 및 분석 4
7.결론
본문내용
-브랜드 파워 상위에 랭크된
국외 자동차회사 기업 로고가
성별에 미치는 감성공학적 고찰
*실험 목적
-현대 사회에서 기업의 생존을 위해서는 다각도의 전략과 정보가 필요하다.
-기업 이미지가 소비자에 미치는 영향은 기업경쟁력에 많은 영향을 미친다.
-기업 이미지를 대표할 수 있는 기업로고 를 만드는 것도 기업경쟁력 강화의 일환이다.
결론-
자동차 기업 로고는 분석 결과 성별에 따른 영향의 차이는 없었으나, 형용사는 자동차 기업로고에 따라 다른 영향을 미친다.
변인들 중 설명력이 큰 것은 Eigenvalue값이 보통 1이상 되야 하므로, 각 기업로고는 (싫증나는-싫증나지 않는, 산뜻한-산뜻하지 않은,부드러운- 딱딱한)의 형용사로 대부분 설명 가능하다.
참고문헌
ㆍBRICs 진출 설명회 – 브라질 시장 진출 성공사례
ㆍwww.news.go.kr – 정부부처 보도자료
ㆍ한국일보 – 브라질속 한국기업
ㆍwww.vrazilcenter.co.kr
ㆍ대한민국은 침몰하는가? – 이태복 저
ㆍ한국경제의 새로운 미래 BRICs –현대경제연구원 지음
ㆍwww.chosun.com
ㆍwww.ohmynews.com
ㆍwww.yonhapnews.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감성경영과 감성마케팅
  • 인간적 생의 상징적 징표가 된다.그러나 오늘날 제반 학문의 발전단계에서는 감성을 감성 아닌 것으로부터 분리한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며, 오히려 감성을 인간의 생의 포괄적인 영위에 있어 가장 기본적인 면으로 보는 것이 일반적인 경향이다.II. 감성 경영 사례1.`보람조회로 힘찬 아침을`서울 충무로에 삼정인쇄문화사라는 중소기업이 있다. 이 회사의 이창대 사장은 누구보다도 가장 먼저 출근한다. 그리고는 회사 정문에 서서 출근하는 직원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미치는 자기소개서이력서가 한 개인을 개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자료가 되는 한편, 자기소개서는 출신대학이나 전공학과 등 이력서에 객관적으로 명시된 개인의 신상명세로는 파악할 수 없는, 실제 기업에서 궁금해 하는 대인관계, 조직에 대한 적응력, 성격 등 개인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와 성장과정이 드러난다. 때문에 자기소개서는 면접과 더불어 입사의 당락에 큰 영향을 미치는 변수로 등장하고 있다. 그리고 이 자기소개서는 차후에 면접의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미치는 자기소개서이력서가 한 개인을 개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자료가 되는 한편, 자기소개서는 출신대학이나 전공학과 등 이력서에 객관적으로 명시된 개인의 신상명세로는 파악할 수 없는, 실제 기업에서 궁금해 하는 대인관계, 조직에 대한 적응력, 성격 등 개인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와 성장과정이 드러난다. 때문에 자기소개서는 면접과 더불어 입사의 당락에 큰 영향을 미치는 변수로 등장하고 있다. 그리고 이 자기소개서는 차후에 면접의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공학기술/기계설계/신입)34. 자기소개서(광학/엔지니어/대학원졸/신입)35. 자기소개서(기능/자동차조립/신입)36. 자기소개서(기술/엘리베이터콘트롤러/신입)37. 자기소개서(기술연구/주류회사/신입)38. 자기소개서(기술영업/화학/제조/신입)39. 자기소개서(신소재공학/기술영업/신입)40. 자기소개서(연구/반도체공학/경력)41. 자기소개서(연구직/연구소/기계공학)42. 자기소개서(자동차회사/부품개발/신입)43. 자기소개서(전자/공학/대졸/신입)44. 자기소

  • [경영] 기술 경영에 대해서
  • 감성제품개발 및 감성 마케팅감성사회로 돌입해 오게 된 변천과정은 위의 표와 같이 열 가지 측면에서 고찰할 수 있다.감성파악의 필요성최근에 와서 우리나라 신문이나 잡지에는 감성이라는 단어가 자주 등장하고 있다. 주택의 경우 인간의 감성에 따라 원하는 바가 매우 다르기 때문에 최근에는 주택건설회사에서도 다양한 인간감성에 적용시키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 창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이렇게 감성이란 외분의 물리적 자극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