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7과 윈도우 8 비교 (MS Windows 7 vs Windows 8)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2.03 / 2019.12.03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윈도우 8과 윈도우 7을 비교분석한 레포트 입니다. 그래프 등으로 비교하였고 과제 점수 A+ 받은 자료입니다.
목차
1. 윈도우 7과 윈도우 8의 간단한 성능 비교 ①
2. 윈도우 7과 윈도우 8의 간단한 성능 비교 ②
본문내용
[윈도우 7과 윈도우 8의 간단한 성능 비교 ①]

테스트 시스템의 스펙은 도시바 포테제 R835-P88 노트북, 코어 i5-2450M 2.5GHz, 6GB 램, 500GB 하드디스크, 인텔 HD 그래픽스 3000, 윈도우 7 울티메이드 64비트, 윈도우 8 릴리즈 프리뷰 64비트.

☞결과적으로 윈도우 8이 윈도우 7 보다 빠름. 특히 부팅 속도에서 두드러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계의 대기업에 대해서 (삼성 , 애플 , 구글 , MS,SONY)
  • MS (윈도우 시리즈)우리나라 윈도우 7 점유율(48.22%)(12년4월 기준)3.기업의 장점(대표콘텐츠)애플 디자인,최적화,편리한 사용법,동기화(충성심)맥OS사용자 편의성 극대화3.기업의 장점(대표콘텐츠)구글세계최고의 검색엔진안드로이드 OS3.기업의 장점 (대표콘텐츠)소니(디지털 카메라, 노트북, 비디오게임기)플레이스테이션3 게임수 약 400개플레이스테이션2 게임수 약 600개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 게임수 약250개4.기업의 경쟁구도(계속)삼성 vs

  • [정보통신] 유닉스 & 리눅스
  • 71.5 UNIX의 구성요소 81.5.1 커널(Kernel) 91.5.2 쉘(shell) 101.5.3 유틸리티(utility) 101.6 UNIX의 미래 101.7 UNIX의 기초 131.7.1 계정의 생성 131.7.2 기본 커맨드의 사용법 151.7.3 Vi 편집기의 사용 171.8 시스템 관리 171.8.1 시스템 관리의 개요 172 LINUX 202.1 리눅스의 정의 202.2 리눅스의 탄생 202.2.1 리눅스 개발 과정 202.3 리눅스의 발전 212.4 리눅스의 특징 (장점) 222.5 리눅스의 단점 232.6 타 운영체제와의 비교 232.6.1 윈도우 95/98 vs. 리눅스 232.7 한국의 리눅스 252.8

  •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폰 전략경영(MS windowphone stratgy)
  • Window Phone 현황판매 기업별 현황MS의 Mobile 산업 핵심 역량전략적 제휴생산기업 (노키아를 인수하게 된 계기)전략적 결정 About MS구분내용설립자폴 앨런, 빌 게이츠설립일1975년본 사워싱턴주 레드먼드한국지사한국MS(주)총 자산1587억 달러(2014)매출액1200억 달러(2014) MS의 개괄적 사항초창기 빌게이츠가 MS를 설립할 때 그의 비전은 “모든 책상과 가정에 컴퓨터를!”이었다. IBM은 보급형 컴퓨터를 제작하기 시작하였으며, MS는 사용자가 친

  • 운영체제란 무엇인지 설명하고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의 장단점과 앞으로 운영체제는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에 대해 설명하시오
  • 70만 유로달러를 투입, HP, MS, 소니 등 총 36개 기관이 참여하는 웨어러블 컴퓨팅 프로젝트(wearIT@work)를 진행하고 있다.일본 쓰쿠바대 등에서는 오감, 제스처인식 등 차세대 휴먼인터페이스 기술과 증강현실 응용 기술을 연구 중에 있으며, NTT에서는 냄새와 촉각을 전달하는 휴대폰 개발을 착수하였으며, 오사카과학기술센터를 중심으로 오감을 찾아내는 센서 디바이스, 전달하는 정보통신, 재현 기술 개발 등을 위한 오삼산업포럼을 발족하여 추진중이다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MS사,NAVER,야후코리아)와의 비교6) 현지화 전략- 인터넷문화의 선두, 영국- 모바일의 선두, 일본- 최고의 R&D센터, 인도- 컴퓨터 제조업체와의 제휴 테스트, 유럽- 구글 유트브와 한국- 결론7) Long Tail 전략- 파레토법칙 & 롱테일법칙- 구글과 롱테일 전략- 에드워즈(Adwards) & 에드센스(Adsesnse)8) 기타 성공마케팅- 구글의 검색엔진- 유료리스팅- 구글의 조직- Managing Innovation- 광고서비스에 대한 강화- 소프트웨어 & 서비스- Ⅲ. Google의 마케팅 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