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폰 전략경영(MS windowphone strat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01 / 2016.05.01
  • 5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재 애플과 삼성이 스마트폰 시장을 양분하고 있는 상황
초기의 스마트폰 시장을 주도했던 것은 바로 노키아였지만 애플의 아이폰 출시와 구글 안드로이드가 등장에 추월 당함
마이크로소프트 역시 전통적인 PC시장의 수요 감소, 모바일 시장 도전했으나 미미한 점유율
제3자로 밀려나있던 두 회사가 MS의 인수로 마이크로소프트사가 노키아라는 안정적인 제조업체를 확보윈도우폰의 향 후 발전방향에 대해 알아보고자 함
목차
1. About MS
2. History of MS
3. 마이크로소프트 성공전략
4. 빌게이츠가 말하는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
5. 기회점유율에 집중
6. 기술적으로 한발 늦지만 보다 전략적으로..
7. PC 소프트웨어 장악 그후,
8. 실패에 관대한 기업문화
9. 스마트폰과 모바일이 대세
10. Android와 IOS가 대세
11. Focus on mobile
12. 마이크로소프트사가 모바일 산업 진출에서의 문제점
13. 어떻게 작은 벤처기업이 세계를 장악하는 기업이 되었을까?
14. Microsoft의 성장
15. Windows Phone을 어떻게 발전시켜야할까
16. PC 시장의 침체와 하드웨어 사업의 실패로 위험상황에 직면 함
17. Microsoft Products
18. 사업분야
19. 하드웨어 부분에서의 실패와 모바일분야 진출 난항
20. NOKIA 를 인수
21. Microsoft 최근의 변화
22. 경쟁사 분석
23. CEO 분석
24. SAMSUNG 분석
25. apple
26. Google
27. Microsoft 모바일 산업
28. Mobile 산업의 핵심
29. IT산업의 변화 → Mobile 산업의 핵심
30.Microsoft 전체 현황
31. Wi ndow Phone 현황
32. 판매 기업별 현황
33. MS의 Mobile 산업 핵심 역량
34. 전략적 제휴
35. 생산기업 (노키아를 인수하게 된 계기)
36. 전략적 결정
본문내용
전략적 실패 ( “우리가 어느 날 마주칠 불행은 우리가 소홀히 보낸, 지난 시간의 보복이다” )
모두들 ‘모바일 시대’가 도래 할 것이라는 것을 예상하였으나, 그것이 과연 ‘언제’일지가 관건이 였는데, 이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지 못하였다.
경기종목을 수영이나 잠수대결로 바꾸면 된다

컴퓨터의 OS(Operating System)시장은 MS의 Windows 시리즈가 독점 상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웬만한 컴퓨터를 사도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것은 Windows이며, 그 외의 OS는 리눅스, MAC OS 정도 밖에 없다. 하지만 리눅스는 일부의 사람들이 사용할 뿐, 일반 사용자가 사용하는 경우는 극히 드물고 MAC OS의 경우 성장하는 추세에 있긴 하지만 아직까지 그 점유율이 미비한 수준이다. 표 3에서 볼 수 있듯이 Windows 7 41.64%, Windows XP 37.20%, Windows Vista 11.51% 로 90%를 차지한다. 반면 MAC OS나 Linux는 각각 6.89%, 0.76% 에 불과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전략 성공 사례1) 이미지마케팅 - Google로고- Google의 이미지 : 단순함- Google만의! Google의 의한!- 검색=Google, Google=빠르다- 이타주의 악해지지 말라- Google의 경영철학 : 소프트웨어 원칙2) 근무환경 3) 소셜 마케팅- 구글플러스- 소셜 미디어 검색 강화- 소셜미디어 인수4) M&A- 구글의 인수합병의 목적- 특허전쟁에 대비- 사업의 다각화- 구글의 인수합병의 성공사례5) 환경분석- SWOT전략- 4C전략- 4P전략- STP전략- 경쟁사(야후,MS사,NAVER,야후

  • [MS(마이크로소프트) 기업분석] MS(마이크로소프트) 실패요인분석 보고서
  • MS는 윈도우를 통해 시장에서 막강한 선도자의 위치에 있었으나 도전정신이 부족함에 따라서 영향력이 대폭 축소되고 있다. 안전 중심의 경영방식이 오히려 성장을 막고 기업에게 피해를 주고 있는 것이다.과도한 리스크를 감수하는 것은 기업에게 큰 손실을 발생시킬 수 있지만 어느 정도의 리스크를 감수하는 것은 기업에게 필요한 일이다. 실패했을 때의 손실보다 성공했을 때의 수익이 훨씬 크기 때문이다. Ⅴ. 도전정신과 독창성이 필요 WSJ는 “M

  • [MS(마이크로소프트) 기업분석] MS(마이크로소프트) 실패요인분석 PPT자료
  • MS는 윈도우를 통해 시장에서 막강한 선도자의 위치에 있었으나 도전정신이 부족함에 따라서 영향력이 대폭 축소되고 있다. 안전 중심의 경영방식이 오히려 성장을 막고 기업에게 피해를 주고 있는 것이다.과도한 리스크를 감수하는 것은 기업에게 큰 손실을 발생시킬 수 있지만 어느 정도의 리스크를 감수하는 것은 기업에게 필요한 일이다. 실패했을 때의 손실보다 성공했을 때의 수익이 훨씬 크기 때문이다. *Ⅴ. 도전정신과 독창성이 필요WSJ는 “

  • [마케팅원론] MS의 성공전략
  • 윈도우즈의 발전은 현재까지 계속 되어 지고 있다. 개개인이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에 접속했을 때 누구나 MS의 제품을 만날 수밖에 없을 정도로 MS는 그 존재가 크다고 봐야 한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GE사와 매년 세계 1위 기업을 다투었지만, 현재는 예전의 기세에 미치지 못한다. 빌게이츠가 경영권을 스티브 발머에게 물려주면서 MS의 커다란 위기를 극복해야 할 과제까지 떠맡게 되었다. 본문에서는 MS의 역사와 성공요인, 성장과정, 경영전략 등을

  • [전략경영] 마이크로 소프트의 포트폴리오와 디지털 미디어 시장에서의 성공전략
  • 의 zune- 마이크로 소프트의 포트폴리오와 디지털 미디어 시장에서의 성공전략 -의 zune- 마이크로 소프트의 포트폴리오와 디지털 미디어 시장에서의 성공전략 -1. 기업소개 1975년 04월 04일 마이크로소프트 설립 1981년 08월 12일 IBM, 마이크로소프트 16비트 운영체제인 MS-DOS 1.0을 기반으로 한 PC 발표 1986년 03월 13일 마이크로소프트 주식 상장 1990년 05월 22일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3.0 발표 1995년 08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Windows 95 전세계적으로 발표 19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