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효유 시장 마케팅 전략 (SWOT analysis, STP , 4P’s Mix)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2.03 / 2019.12.03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발효유 시장에 대해 SWOT 분석부터 4P 분석도 있습니다. PPT가 깔끔하게 제작되어 있고 애니메이션 효과까지 있습니다. 미리보기 화면에서 글자나 그림이 겹쳐보이는 것은 애니메이션 때문입니다.
목차
Ⅰ MARKET ANALYSIS
 1. SWOT analysis

Ⅱ MARKETING
 1. STP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4P’s Mix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Ⅲ Annual Sales
본문내용
MARKET ANALYSIS

SWOT analysis

S
· 현재 발효유 시장에는 아토피개선 발효유가 없음
· 아토피 소유자가 많음
· 유제품에도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킴

W
· 낮은 브랜드의 인지도
· 제품의 특성상 꾸준히 섭취해야 효과가 나타남

· 꾸준한 홍보를 통해 개선
·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를 통해 제품의 꾸준한 섭취 유도

O
· 자식에 대한 모성애 증가
· 김치에 대한 한국인들의 신뢰

T
· 여러 경쟁사에서 자사 제품을 모방한 제품들의 등장 가능성

· 아토피개선 발효유에 관한 특허 취득
참고문헌
유제품 업체의PRM(Partners Relationship Management) 적용방안 연구/채동국/학위수여기관:경원대 소프트웨어대학원/문서유형:석사학위논문
한국 유가공협회 홈페이지 http://www.koreadia.or.kr/
아이러브밀크 홈페이지 http://www.ilovemilk.or.kr/
서울우유 홈페이지 http://www.seoulmilk.co.kr/
남양유업 홈페이지 http://company.namyangi.com/
매일유업 홈페이지 http://esl.maeil.com/
㈜상하 홈페이지 http://www.sangha.co.kr/
동원 데어리푸드 홈페이지 http://www.dwdf.co.kr/
MBC 불만제로 관련 기사 http://artsnews.media.paran.com/news/32368
한국유가공협회, 2011
한국식품정보원, 발효유시장동향
푸드투데이 기사, 김진영기자, 2011.07.08
2010년 요구르트 시장 소비자 보고서
여성포탈사이트 이지데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Starbucks in Korea 스타벅스코리아 마케팅전략
  • 마케팅(1) 편안한 한국식 매장(2) 위치가 곧 경쟁력(3) 때론 원칙깨는 유연성(4) 문화 마케팅으로 고객 유혹(5) 전문적인 교육2. 생산(1) 순한 맛의 커피(2) 부드러운 맛의 커피(3) 개성있고 매력적인 커피(4) 카페인을 제거한 커피1. 실질적 타겟 마케팅(1) 현 주타겟 마케팅(2) 향후 실질적 타겟 마켓2. Marketing Mix(4Ps)(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3. STP 전략(1) 시장세분화(2) 제품 포지셔닝4. SWOT Analysis(1) Strong(2) Weakness(3) Opportunity

  • 카페베네 마케팅분석
  • Group7마케팅 분석목 차Ⅰ. 개요1. 선정동기2. 기업소개 Ⅱ. 환경 분석1. 외부 환경 분석① 커피 산업 동향② 고객 분석 ③ 경쟁 업체 분석 ④ RTD 시장 분석⑤ Porter’s Five Forces Model 2. 내부 환경 분석 ① 마케팅 전략 ② 차별화 전략③ 신용 분석 ④ 문화와 휴식의 공간 3. 현재 동향 분석 (직원 인터뷰 등)   Ⅲ. 전략적 접근1. SWOT Analysis2. STP3. 4P’s Mix   Ⅳ. 결론 1. 전략 제시✔ 참고문헌Ⅰ. 개요선정동기커피가 우리가 워낙 흔

  • [마케팅 관리]청정원의 마케팅 전략평가 및 제안
  • s 5 Forces of competition(4)SWOT analysis(5)STP 분석(6)4P MixⅢ. 청정원의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현재의 마케팅 전략1)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란 - 출처: 김정구 세계일류들의 마케팅 관리 p448 -1989년 미국 광고대행사협회는 IMC를 광고, DM, 판매촉진, PR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

  • 청정원 IMC전략과 마케팅전략제안
  • s 5 Forces of competition(4)SWOT analysis(5)STP 분석(6)4P MixⅢ. 청정원의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현재의 마케팅 전략1)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란 - 출처: 김정구 세계일류들의 마케팅 관리 p448 -1989년 미국 광고대행사협회는 IMC를 광고, DM, 판매촉진, PR 등

  • [마케팅] 한국야쿠르트 `쿠퍼스` 마케팅분석
  • 시장분석1). 성장 폭이 가파른 발효유 시장2). 한국인의 간 문제(1). 세계 최대 수준의 음주 공화국 (2). 과도한 업무량에 허덕이는 직장인 (3).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한국인(4). 심각한 한국인의 간 질환3). 웰빙바람6.경쟁사 분석1).간기능성 발효유(1). 헤파스 (서울우유)(2). 구트 (매일유업)2). 기타 경쟁사(1). 컨디션(2). 우루사7. SWOT 분석 8. STP전략1). Segmentation2). Target3). Positioning9. 4Ps 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1. 선정이유올해 발효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