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언어 맛보기 - 특징, 흐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Chap 1.
C언어 맛보기
도대체 C언어는 무엇인가?
프로그래밍 언어란 컴퓨터에서 동작하는
프로그램을 기술하기 위한 언어
1972년 UNIX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한 목적으로
고안(컴퓨터 언어 중에서도 비교적 오래된 언어)
개발자 : 데니스 리치가 B의 후속으로 C개발
컴퓨터 보급과 함께 BASIC, Java, Pascal, C
와 같은 프로그래밍 언어가 등장
C 언어가 가지는 뛰어난 특징으로 현재에도 시판
되는 소프트웨어의 대부분이 C 언어로 개발
C언어가 가지는 특징
BASIC의 경우 세세한 부분에 신경을 쓰지
않더라도 간단히 프로그램을 간단하게 작성할 수 있는 반면, 시스템과 관련된 부분에 손을 대기가 어려운 측면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C언어는 비교적 시스템의 깊은 부분까지 다룰 수 있습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프로그램으로 제어 가능
C언어가 가지는 특징
UNIX와 Windows 등 다른 OS 간에서도
Source 코드를 다루기가 쉽습니다.
게다가 많이 보급되어 있어 다양한 기능에 대한 노하우도 풍부합니다.
이식성이 높다는 장점을 가집니다.
효율성이 높다.
C언어가 가지는 특징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와 비교해서, 기술 방법이 유연하며 기호적이기 때문에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조금 이해하기 어려운 면이 있지만, 일단 이해하고 나면 간결하고 기술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술이 용이 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성마케팅의 전략적 대안
  • C의 시장은, 기술의 발달과 함께 고객은 이제 수동적인 구매자에서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기획하고 구매하고 평가하는 능동적이고 주체적인 소비자로서의 힘을 가지게 될 것이다. 따라서 21C 마케팅의 화두는 CRM에 의해 주도 될 것이다. 기업의 경쟁원천은 고객과 기업 간의 일시적이고 단기적인 거래가 아니라 보다 장기적으로 자사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높은 충성도를 가지고 꾸준히 유지할 수 있는 전략적 접근이 필요할 것이다. 이에 기업들은 고

  • [일본대중문화] 일본의 식문화
  • C5%B0%BA%A5.html우동 한 그릇에 담은 일본 - 김자경 저, 컬처라인, 2001인조이제팬 : http://enjoyjapan.naver.com/tbbs/list.php?boardid=pfood일본 문화의 힘 - 세계는 왜 J컬처에 열광하는가, 윤상인 외 저일본 편의점 제품-http://www.ilboniyagi.com/osaka/food/tabemono1.htm코트라 홈페이지 일본기사 방 - http://www.kotra.or.kr/wps/portal/dk외식 산업일어일문학과 20030233김양창감상 및 후기이번 발표에 대해서는 자신에 대해 조금 납득이 가지 않는 결과였다. 준비 시간도 부족했고 처

  • [교육사회] 인터넷소설
  • 언어를 파괴한다. 장소가 인터넷인 만큼 이모티콘의 사용이 도를 지나치고, 맞춤법을 무시하며 쉽고 편하게 글을 쓰는 경향이 있다. 아래는 과도한 이모티콘의 사용과 한글을 소리 나는 대로 쓰는 등의 청소년의 통신 언어문화가 그대로 드러나는 인터넷 소설의 한 부분이다. 난안가.== ㅋㅋㅋ 쟤 표정봐.>

  • [한국의 실학사상] 수원화성의 현재와미래
  • C코스 : 화성열차▶ 화성행궁 바쁘셔도 행궁은 꼭 관람 해보세요. 화서문과 서남암문에서 화성 행궁까지 가는 길이 있으니까 시간도 절약하 실 수 있어요. 집에 가실 때는 성 밖의 벽 옆으로 가보세요. 아마 나중에 다시 행궁을 찾아 제대로 구경하고 싶은 마음이 생길걸요? ➃ 그 밖의 생각거리 - 새로운 관광기념품 개발 idea (1) 동기 화성의 방위는, 오방색의 깃발로 사방을 구분하여 표시하고 있다. 실제로 관광객 중 이 깃발이 기억에 남는다 는 이들

  • [언어학] 대학생 통신언어의 특징
  • 흐름을 나타내거나 남을 웃기고자 하는 의도적인 목적으로 사용하는 어휘들이 많기 때문이다.위의 예 중에서 늙었다라는 말을 노땅으로 표현하여 대표적으로 쓰는 말이다.대학생과 젊은 세대에서는 일상생활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는 말이 대부분이며 일부 언어는 일반적으로 쓰기도 한다.III. 결론 :대학생들이 인터넷상에서 사용하고 있는 통신언어의 예를 통하여 그 특징과 문제점을 살펴보았다.통신언어의 사용에서 비문법적 음성과 문자 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