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학기 여행일어 중간시험과제물 공통(3박 4일 규슈(九洲)지방 여행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25 / 2024.03.26
  • 11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관광학과 개설학년 4학년 교과목명 여행일어
공통 1. 3박 4일 규슈(九洲)지방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10점)
- 세부 방문 장소를 정하고 그곳의 역사적 사회적 배경 등을 조사해서 구체적으로 정리하세요.

2. 규슈(九洲)지방을 여행 중이라는 설정으로
① 호텔 체크인하기
② 본인이 선택한 규슈지방 유명 관광지까지 가는 법 역무원에게 물어보기
(실제 관광지를 선택해서 문장 만들기)

①과 ②의 상황에 맞는 일본어 대화문은 반드시 자필로 작성하세요. (20점)

- 각 상황마다 10개 이상의 문장으로 대화문을 작성해야 하며, 교재나 강의의 대화문은 참고로 하되 똑같은 상황이 아닌 다른 상황으로 응용하세요.

- 대화문 작성 시 한자어는 반드시 히라가나가 아닌 한자어로 쓰고, 교재와 같이 한자 위에 요미가나를 넣어주세요. (히라가나 혹은 한자어로만 작성 시 감점)
목차
1. 3박 4일 규슈(九洲)지방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 세부 방문 장소를 정하고 그곳의 역사적·사회적 배경 등을 조사해서 구체적으로 정리하세요.

2. 규슈(九洲)지방을 여행 중이라는 설정으로
① 호텔 체크인하기
② 본인이 선택한 규슈지방 유명 관광지까지 가는 법 역무원에게 물어보기(실제 관광지를 선택해서 문장 만들기)
①과 ②의 상황에 맞는 일본어 대화문은 반드시 자필로 작성하세요.
- 각 상황마다 10개 이상의 문장으로 대화문을 작성해야 하며, 교재나 강의의 대화문은 참고로 하되 똑같은 상황이 아닌 다른 상황으로 응용하세요.
- 대화문 작성 시 한자어는 반드시 히라가나가 아닌 한자어로 쓰고, 교재와 같이 한자 위에 요미가나를 넣어주세요. (히라가나 혹은 한자어로만 작성 시 감점)


- 목 차 -

I. 3박 4일 규슈(九洲)지방 여행 계획
1. 전체 일정
2. 일자별 여행계획

II. 규슈(九洲)지방을 여행 중이라는 설정
1. 호텔 체크인하기
2. 본인이 선택한 규슈(九洲)지방 유명 관광지까지 가는 법 역무원에게 물어보기

참고문헌



본문내용
I. 3박 4일 규슈(九洲)지방 여행 계획

1. 전체 일정

규슈(九洲)지방은 일본 열도를 구성하는 4대 섬 중에서 가장 서쪽이자 남쪽에 있는 섬이다. 규슈 본섬의 면적은 36,782km²이고 인구는 2020년 기준으로 12,757,103명이다. 후쿠오카(福岡)·사가(佐賀)·나가사키(長崎)·오이타(大分)·구마모토(熊本)·미야자키(宮崎)·가고시마(鹿兒島)의 7개 현(県)을 포함한다. 규슈는 해양 진출의 용이성과 탄광업 등으로 근대화 시기에 공업화 수혜를 많이 받은 지역이다. 규슈는 비옥한 토양과 온난한 기후를 바탕으로 한 농업의 유지와 화산 및 온천 등의 자연 경관 등을 바탕으로 관광업을 비중있게 육성하는 정책을 취하고 있으며, 이는 탄광 산업의 몰락으로 농업 및 관광업에 초점을 둔다. 도호쿠 지방 태평양 해역 지진 이후 한동안 오키나와나 쓰시마 섬 등과 더불어 지진으로부터 가장 안전한 지역으로 평가되고 있다.


2. 일자별 여행계획

1) 1일차
1일차 전체일정은 인천-후쿠오카-아마쿠사-숙박으로 계획하였다.
호텔에 짐을 풀고 아마쿠사 관광에 나선다. 운젠아마쿠사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다. 해수욕, 돌고래 구경, 뱃놀이, 온천 등을 즐길 수 있다. 탁트인 바다 전망과 함께 오픈되어있는 데크에서, 이탈리안 젤라토나 커피 한잔과 함께 우아한 한 때를 즐길 수 있다. 아마쿠사만의 재료를 사용한 오리지널 디저트 등이 판매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아이들이 즐기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이나 잡화점 등이 있다.

2) 2일차
2일차 전체일정은 구마모토-사쿠라노바바 조사이엔-아소-벳푸- 숙박으로 계획하였다.

(1) 구마모토
구마모토성은 가토 기요마사가 게이쵸6년(1601년)부터 7년간에 걸쳐 축성한 성이다. 위풍 당당히 서 있는 모습에 성역은 98 ha, 길이는 5.3 Km이나 된다. 축성 당시에는 대소 천수각을 비롯하여 49개의 야구라(성루), 18개의 야구라몬, 그 외에도 29개의 성문을 갖춘 실전을 대비한 거대 요새였다. 자연의 지형을 이용한 돌담은적의 침입에 대한 대비이기도 해 그 아름다운 곡선으로부터 「기요마사 돌담」이라고도 불렸다.

(2) 사쿠라노바바 조사이엔
구마모토 성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한 사쿠라노바바 조사이엔은 에도시대의 느낌이 남아있는 관광명소다. 역사 체험 문화시설인 와쿠와쿠자에서는 구마모토의 역사와 드라마를 영상과 무대를 통해 보고, 듣고, 만지며 체험할 수 있으며, 구마모토현에서 엄선한 23개의 가게가 집결해있는 벚꽃 골목에서는 그곳에서 밖에 맛볼 수 없는 다양한 음식들과 기념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3) 아소
드넓은 아소의 자연 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아소 대관봉 전망대'가 있다. 아소 대관봉은 아소 가이린산의 최고도 지점에 있다. 아소 최고 경치를 자랑하는 전망대로 대관봉의 전망대에서 정면으로 아소 5악과, 오른쪽으로는 우치노마키 온천 등을 전망할 수 있다. 가셔서 운해가 낀 경치를 본다면 최고의 경치를 본 것이다.

(4) 벳푸
가마도 지옥(かまど地獄)을 여행한다. 무시무시한 화산과 지진은 일본인에게는 재앙이었지만,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 지대를 만드는 기회이기도 했다. 벳푸 간나와(鐵輪) 온천지대에는 각자 개성있는 9개의 온천이 있는데, 땅 위로 솟아오른 온천수의 끓는 모습이 지옥과 닮았다고 하여 '지옥 순례(地獄めぐり)라 부르고 있다.


- 중략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면접, 취업정보] 자기소개서/이력서 한번에 뽀개기
  • 여행 계획을 짜 책 한권으로 혼자 9개국을 여행하였습니다. 여행 전 필요한 물품, 여행 루트, 예약 등 모든 것을 완벽하게 기획하고 여행을 떠나 짧은 시간 동안에 누구보다 많은 것을 보고, 체험하였습니다. 복잡하고 어려웠지만 이런 경험들은 전에는 미처 알지 못했던 저의 숨은 능력과 재능을 알게 해 주었고 여행업에 대한 저의 열정을 펼쳐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본격적으로 여행사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던 중 이번 여름방학

  • [인적자원관리] 현대백화점과 삼성테스코 홈플러스간의 교육제도 비교
  • 계획적인 기술개발과 인재양성이 필요하게 되었 다. 그러나 획일적이고 4지선다형의 교육으로 점철되고 격렬한 수험 경쟁에 시달려온 학 교교육으로는 새롭고 신선한 아이디어의 발상과 자발적인 직무개발의욕을 유발시키가가 어렵다고 생각하고 있다. 따라서 직장교육과 제반 인사제도를 통하여 창조성과 자발 성을 키워주는 인력개발 제도가 조직과 개인에게 공히 필요하게 되었다. 대학생들이 전공분야의 기초이론이 부족하고 현장 적응능력도

  • 교육과정의 자율적 편성 운영을 통한 전인적 인성 계발
  • 1학기를 마치면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종합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자율학교 시범운영을 중간 점검하고 보완할 사항을 찾아내기 위해서였다. 응답 항목을 ① 정말 그렇다 ② 그렇다. ③ 보통이다. ④ 아니다. ⑤정말 아니다로 하고 그 중 1을 선택하도록 하였다. 분석의 기준은 응답란의 중앙치인 보통이다를 무시하고 정말 그렇다와 그렇다 그리고 아니다와 정말 아니다 양쪽의 둘을 각각 합하여 산출하였다. 학생설문조사 - 부록 7 참조나. 시

  • 교육과정의 자율적 편성 운영을 통한 전인적 인성 계발
  • 1학기를 마치면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종합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자율학교 시범운영을 중간 점검하고 보완할 사항을 찾아내기 위해서였다. 응답 항목을 ① 정말 그렇다 ② 그렇다. ③ 보통이다. ④ 아니다. ⑤정말 아니다로 하고 그 중 1을 선택하도록 하였다. 분석의 기준은 응답란의 중앙치인 보통이다를 무시하고 정말 그렇다와 그렇다 그리고 아니다와 정말 아니다 양쪽의 둘을 각각 합하여 산출하였다. 학생설문조사 - 부록 7 참조나. 시

  • [레포트]교육과정 및 교육평가#1
  • 중간 정도의 질문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교사와 교과서의 역할은 바로 여기에 있다. 이런 잘 정련된 중간 질문으로 아동은 지적 발달 단계를 거쳐 보다 빠르게 수학, 물리 및 역사의 원리를 이해하게된다. 둘째는 학습하는 행위에 관한 문제이다. 교과를 학습할 때는 세 가지의 과정이 동시에 일어난다. 새로운 지식을 획득하는 과정, 변형의 과정, 평가의 과정이다. 셋째는 나선형 교육과정의 문제이다. 주제는 아동의 사고방식에 알맞게, 되도록 지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