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논리논술_중간과제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1.09 / 2023.01.09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유아교육과 개설학년 3학년 교과목명 교과논리및논술
공통 1. (1) ‘논리적인 사람’을 어떻게 정의하는지 교재 및 강의의 내용을 참고하여 정리하고, (2) 자신이 생각하는 ‘논리적인 사람’은 어떤 사람을 의미하는지 한 문장으로 표현하시오. (12점)
2. 학창시절 본인이 가장 좋아했던 선생님을 떠올린 후, 그 선생님을 왜 가장 좋아하는지 이유를 생각해 보시오. 이를 바탕으로 ‘본인이 생각하는 가장 훌륭한 교사’에 대한 논술문을 작성한다고 가정하고, 이를 위한 ‘개요’를 작성하시오. (18점)
본문내용
1. (1)논리적인 사람‘을 어떻게 정의하는지 교재 및강의의 내용을 참고하여 정리하고,(2)자신이 생각하는 ’논리적인 사람‘은 어떤 사람을 의미하는지 한문장으로 표현하시오.(12점)

내가 유아교육을 전공하는 공부하는 사람으로서 영유에 대한 논리 교육 공부를 필요로 하다고 항상 생각 하였다. 이는 교사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논리력이라고 생각한다. 그러한 중요한 교사로서의 논리적인 문제 속에서 논리라는 것은 생각하는 사람의 가치와 지식, 그리고 태도에도 영향을 미치는 살아가면서 여러 문제 상황에 대해 가장 좋은 해결책을 찾아 나가기 위한 과정을 논리라고 한다. 그리고 논리의 사전적인 의미로는 말이나 글에서 사고나 추리 따위를 이치에 맞게 이끌어 가는 과정 또는 원리라고 하는데 이러한 것을 잘하는 것을 논리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