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 현대중국연극영화감상(공통)(뇌우, 조우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1.17 / 2022.01.17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중어중문학과 개설학년 4학년 교과목명 현대중국연극영화감상
공통 강의와 교재 제4강에서 다룬 희곡 <뇌우>의 작품 전체를 읽고, 등장인물 중 가장 공감되는 인물에게 편지를 쓰시오. 편지에는 다음의 내용을 포함하시오. (2500자±500자) (30점)
1. 대상인물을 중심으로 극중 스토리를 서술할 것.
2. 대상인물의 갈등과 아픔을 서술할 것.
3. 아픔이 공감되는 이유를 서술할 것.
4. 만약 자신이 같은 입장이었다면 어떻게 했을지 서술할 것.
하고 싶은 말
2021학년도 2학기 중간과제물(온라인제출용)

현대중국연극영화감상(공통)

강의와 교재 제4강에서 다룬 희곡 <뇌우>의 작품 전체를 읽고, 등장인물 중 가장 공감되는 인물에게 편지를 쓰시오. 편지에는 다음의 내용을 포함하시오. (2500자±500자) (30점)
본문내용
선정인물 : 조우충

그대에겐 죄가 없습니다.

전쟁 영화를 보다보면 착하게 살던 어린 소년이 얼떨결에 군에 징집되어 군인이 되고 이름 모를 전장에서 포탄에 맞아 너무나 안타깝게 목숨을 잃는 장면들이 나오곤 합니다. 저는 뇌우를 읽으며 조우충 당신의 삶이 마치 어린 소년병과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작품을 통해 제가 본 당신은 순수하고 마음이 따뜻한 소년이었습니다. 집안의 하인인 루쓰펑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그녀에게 교육받을 기회를 주기 위해 부모님을 설득하려 하는 당신의 마음 씀씀이에 감명을 받았습니다.
참고문헌
- 차오위 저, 오수경 옮김(2018). <뇌우>. 민음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일본전통문화론 교재 일본전통문화론에 나오는 용어 35개를 선정하여 개별 용어에 해당하는 설명을 작성하여 제출할 것.
  • 판화로 만든 교카에혼을 발표하여 사실적 작풍을 확립하였다. 화본충잔 , 조간, 백천 등 – 벌래, 조개, 새를 스케치 풍으로 그린 다색판화가 유명하며 미인화에서도 대상에 접근해 여성 표정의 미세한 변화를 포착해 그리는 “ 오쿠비애 “라는 형식을 창안하여 여성의 우아한 모습을 표현해냈으며 묵선대신 주선을 쓰거나, 윤곽선을 생략하는 등의 독창적 표현법 창안하였다. 참고문헌일본전통문화론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출판문화원

  • 중등교원임용시험대비 교육학 전영역 서브노트
  • 공통 기본교과의 심화․보충, 선택과목(컴퓨터, 환경, 제2외국어 등) 학습- 창의적 재량활동- 범교과학습(신문스크랩부, 영과감상부 등), 자기주도적 학습②초등학교: 주당 2시간(1․2학년: 신설, 3-6학년: 확대). 창의적 재량활동에 중점③중학교: 주당 4시간(신설). 선택과목 학습시간에 우선적으로 배정④고등학교: 재량시간 최대 확보(1학년만 있음, 2․3학년은 교과활동 + 특별활동으로만 구성)※학교가 임의적으로 운영하지 않거나, 시간을 증감하거

  • 남북한 사회통합, 문화통합 연구현황 자료집
  • 연극 1013-1-5-1. 가극 1013-1-5-2. 연극 1033-1-5-2-1. 연극혁명의 필요성 1033-1-5-2-2. 극문학론 1033-1-5-2-3. 연극무대형상 1043-1-5-2-4. 연극음악론 1053-1-6. 음악 1053-1-6-1. 주체음악론 1053-1-6-2. 우리식 작곡 1063-1-6-3. 연주의 특징 1073-2. 남한의 심미적 문화 1073-2-1. 문학 1073-2-1-1. 문학의 주요 가치지향 1073-2-2. 미술 1103-2-2-1. 1980년대 이전 1103-2-2-2. 1980년대 후반 1103-2-3. 영화 1113-2-4. 연극 1123-2-5. 음악 113FILE:문화통합.hwpI.1-1. 기존 통일

  • 제7차 교육과정 시행대비 교육과정 업무담당자 연수자료
  • 대학교, 초중등학교 재량활동 교육과정 편성운영 모형 연구, 1998, p.140.구 분영 역 (단 위)선 택1안2안3안국민 공통 기본 교과의 심화보충국어, 도덕, 사회, 수학, 과학, 기술가정, 체육음악, 미술, 외국어456일반 선택과 목국어 생활(4), 시민 윤리(4), 인간 사회와 환경(4)실용 수학(4), 생활과 과학(4), 체육과 건강(4)정보 사회와 컴퓨터(4), 음악과 생활(4), 교련(6)미술과 생활(4), 독일어1(6), 중국어1(6), 일본어1(6)한문(6), 철학(4), 논리학(4), 심

  • 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 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 연극, 영화둘째, 교양 독서는 정보 획득이 아니다. 교양 독서가 특정한 분야의 정보나 지식을 얻기 위함이 아님은 자명한 사실이다. 현대 사회는 끊임없이 새로운 정보를 증폭시키고 있고, 특수한 정보가 곧 일반화되어 현실의 삶에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부정할 수 없다. 어떻게 생각하면 새로운 지식이나 정보가 새로운 가치관을 형성하게 되고, 이에 따라 미래로의 도전 의욕이나 창의력을 생성하게 된다고 보면 현대 신서(新書)의 필독도 소망스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