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학기 일본의시와노래 기말시험 과제물(일본어 4행시 창작하기 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11.08 / 2021.11.09
  • 6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방송통신대 과제물 정보
개설학과 일본학과 개설학년 3학년 교과목명 일본의 시와 노래
공통 (자세한 과제내용 방통대 공고를 확인하세요.)
목차
1. 강의 10강 및 교재 10-2 「夢見たものは」를 참고하여
1) 시 전문을 ひらがな로 옮겨 쓰고, 한국어로 번역하기
2) ‘夢’을 주제로 일본어 4행시 창작하기
3) 2)의 창작의도를 300자-350자(공백포함) 분량의 한글로 서술하기

2. 강의 13강 및 교재 13-2 ‘ほととぎすの句’를 참고하여
1) 일본어로 ‘ほととぎすの句’ 1수 창작하기
*17음(5-7-5)의 음수율을 반드시 준수할 것
*‘ほととぎす(5음)’ 반드시 포함시켜 17음 시 완성할 것
2) 1)의 창작의도를 300자-350자(공백포함) 분량의 한글로 서술하기

3. 강의 14강 및 교재 14-2 ‘辞世の句’를 참고하여
1) 일본어로 ‘辞世の句’ 1수 창작하기
*31음(5-7-5-7-7)의 음수율을 반드시 준수할 것
2) 1)의 창작의도를 300자-350자(공백포함) 분량의 한글로 서술하기



- 목 차 -

1. 강의 10강 및 교재 10-2 「夢見たものは」를 참고하여
1) 시 전문을 ひらがな로 옮겨 쓰고, 한국어로 번역하기
2) ‘夢’을 주제로 일본어 4행시 창작하기
3) 2)의 창작의도를 300자-350자(공백포함) 분량의 한글로 서술하기

2. 강의 13강 및 교재 13-2 ‘ほととぎすの句’를 참고하여
1) 일본어로 ‘ほととぎすの句’ 1수 창작하기
2) 1)의 창작의도를 300자-350자(공백포함) 분량의 한글로 서술하기

3. 강의 14강 및 교재 14-2 ‘辞世の句’를 참고하여
1) 일본어로 ‘辞世の句’ 1수 창작하기
2) 1)의 창작의도를 300자-350자(공백포함) 분량의 한글로 서술하기

참고문헌



본문내용
1. 강의 10강 및 교재 10-2 「夢見たものは」를 참고하여

1) 시 전문을 ひらがな로 옮겨 쓰고, 한국어로 번역하기

夢見たものは ひとりの 幸福
(꿈을 꾸는 것은 하나의 행복)

ねがったものは ひとりの愛
(원하는 건 하나의 사랑)

山なみのあちらにも しずかな村がある
(산 저편 조용한 마을이 있어)

明るい日曜日の青い空がある
(밝은 일요일의 파란 하늘이 있다)

日傘をさした田舎の娘らが
(양산을 쓰는 시골의 아가씨(딸들)가)

着かざって唄をうたっている
(옷을 차려입고 노래를 부른다)

大きなまるい輪をかいて
(크고 둥근 원을 그리면서)

田舎の娘らが踊をおどっている
(시골의 아가씨가 춤을 춘다)

告げてうたっているのは
(알려주며 노래하는 것은)

青い翼の一羽の小鳥
(파란 날개의 한 마리 작은 새)

低い枝でうたっている
(낮은 가지에서 노래를 하고 있다)



- 중략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포트]교육과정 및 교육평가#1
  • FILE:교육과정.hwp제목: 브루너 교육의 과정저자: Jerome S.Bruner번역: 이홍우출판사: 배영사요약1. 서론오늘날 우리시대의 특징은 질적으로 우수한 교육, 지적성취를 위한 교육에 대한 관심이 넓게 새로이 고조되고 있다는 것이다. 교육에 대한 관심은 초,중등학교 교과과정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과학자와 교수들이 광범히 교육과정 구조에 참여하고 있으며 그에 따른 연구회도 조직되었다. 이러한 사업의 목표는 교과를 효과적으

  • [평생교육] 원격교육 -E-learning중심으로
  • 일본어 등의 어학프로그램으로 파악됐다. 총 6551개로 전체의 11.3%였다. 아동발달 관련 프로그램(4270개), 생활공예 프로그램(3487개), 건강미용 프로그램(2800개), 서양악기 프로그램(2624개) 등이 그 뒤를 이었다. Ⅲ. e-learning의 콘텐츠 분석1. 원격대학 - 한국 디지털 대학교 (http://www.kdu.edu/)1) 사례선정이유*국내 최초의 교육인적자원부(정부)인가 4년제 정식 사이버 대학 : 2000년 인가, 2001년 개교*국내외대학, 산업체, 공공기관 등 다양하고 수준 높은 협력

  • [교육학과교육과정] 사례를 통한 학교 교육 경영계획서 분석
  • 일본어ㆍ중국어능력시험 대비반학생의 흥미와 특기를 고려한 방과후 교육활동을 통하여 학생의 특기․적성을 계발하고 학부모의 사교육비를 절감시키는데 기여한다. 일본어 중국어 자격을 취득할 뿐만 아니라 일본어, 중국어를 활용한 대학입학전형의 일정한 자격을 취득하여 국내외 대학 입학 기회의 문을 넓힌다. 일본어의 경우 기초를 학습한 학생들을 신청 대상으로 하며 일본어 실력 외에도 참가동기 및 학습의지 등을 반영하여 선별 편성한다.

  • [자기소개서]분야별/직종별 백점짜리 자기소개서 80여가지
  • 1.자기소개서란 ?자기소개서에 그 사람을 파악할 수 있는 다각적인 정보가 담겨져 있어야 한다. 자기소개 서는 서류전형의 경우 당락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필기시험을 치르는 경우 에도 면접의 기초가 된다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이력서가 개개인을 개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기초자료라면, 자기소개서는 보다 깊게 한 개인을 이해할 수 있는 자료로 활용된다. 기업에서 궁금해 하는 대인관계, 조직에 대한 적응력, 성격 등을 알

  • 7차교육과정분석
  • 시험을 기준으로 성적순대로 수준을 나누는 것으로 보였다. 하지만 몇몇 학생들은 학습태도나 대인관계에 따라 일부 조정되기도 하는 모양이었다. 원래 수준은 물론 학습자들의 선행학습정도나 학습된 양의 정도에 따라 나누는 것이긴 하지만, 학습자들의 태도나 선호도, 대인관계 등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물론 현실적인 어려움도 따르겠지만, 학습자의 의견을 반영하는 것도 고려되어져야 할 것이다. 4. 나는 수업에 잘 참여하고 있나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