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7년 2학기 청소년교육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청소년교육과 | 개설학년 | 1학년 | 교과목명 | 청소년과학교교육 | 레포트등록 | 1건 |
---|---|---|---|---|---|---|---|
공통 | 초등학교와 중학교의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를 각각 1개씩 수집하여 운영방식과 프로그램 구성을 비교한 이후, 자신이 운영할 수 있는 프로 그램을 제시한다 |
참고자료
2018년 하계계절시험 청소년과학교교육 시험범위 핵심체크
교육과정의 이해제5장 학교교육과정 – 교과교육과정 제6장 학교교육과정 - 비교과교육과정제7장 학교의 인성교육제8장 학교교육과 교육복지제9장 학교폭력예방제10장 교사, 학생, 학부모제11장 학교조직제12장 학교문화제13장 학교의 변화제14장 청소년역량과 교육제15장 학교교
교육과정의 이해제5장 학교교육과정 – 교과교육과정 제6장 학교교육과정 - 비교과교육과정제7장 학교의 인성교육제8장 학교교육과 교육복지제9장 학교폭력예방제10장 교사, 학생, 학부모제11장 학교조직제12장 학교문화제13장 학교의 변화제14장 청소년역량과 교육제15장 학교교
2017년 2학기 청소년과학교교육 교재 전 범위 핵심요약노트
교육과정의 이해제5장 학교교육과정 – 교과교육과정 제6장 학교교육과정 - 비교과교육과정제7장 학교의 인성교육제8장 학교교육과 교육복지제9장 학교폭력예방제10장 교사, 학생, 학부모제11장 학교조직제12장 학교문화제13장 학교의 변화제14장 청소년역량과 교육제15장 학교교
2016년 2학기 청소년과학교교육 교재 전 범위 핵심요약노트
교육과정의 이해제5장 학교교육과정 – 교과교육과정 제6장 학교교육과정 - 비교과교육과정제7장 학교의 인성교육제8장 학교교육과 교육복지제9장 학교폭력예방제10장 교사, 학생, 학부모제11장 학교조직제12장 학교문화제13장 학교의 변화제14장 청소년역량과 교육제15장 학교교
교육과정의 이해제5장 학교교육과정 – 교과교육과정 제6장 학교교육과정 - 비교과교육과정제7장 학교의 인성교육제8장 학교교육과 교육복지제9장 학교폭력예방제10장 교사, 학생, 학부모제11장 학교조직제12장 학교문화제13장 학교의 변화제14장 청소년역량과 교육제15장 학교교
청소년과학교교육2017-초등학교와 중학교의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를 각각 1개씩 수집하여 운영방식과 프로그램 구성을 비교한 이후, 자신이 운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청소년과학교교육2017///초등학교와 중학교의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를 각각 1개씩 수집하여 운영방식과 프로그램 구성을 비교한 이후, 자신이 운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시한다.1서론2방과후학교의 개념3방과후학교의 추진과정4방과후학교의 목적5방과후학교의 필요성6방과후학교의 운
청소년과학교교육1공통) 초등학교와 중학교의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를 각각 1개씩 수집하여 운영방식과 프로그램 구성을 비교한 이후, 자신이 운영할 수 있는 프로 그램을 제시하시오0k
청소년과학교교육1공통) 초등학교와 중학교의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를 각각 1개씩 수집하여 운영방식과 프로그램 구성을 비교한 이후, 자신이 운영할 수 있는 프로 그램을 제시하시오0k청소년교육학과 청소년과학교교육1공통공통 문항: 초등학교와 중학교의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를 각각 1개씩 수
청소년과학교교육1공통) 초등학교와 중학교의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를 각각 1개씩 수집하여 운영방식과 프로그램 구성을 비교한 이후, 자신이 운영할 수 있는 프로 그램을 제시하시오00
청소년과학교교육1공통) 초등학교와 중학교의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를 각각 1개씩 수집하여 운영방식과 프로그램 구성을 비교한 이후, 자신이 운영할 수 있는 프로 그램을 제시하시오00청소년교육학과 청소년과학교교육1공통공통 문항: 초등학교와 중학교의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를 각각 1개씩 수
[청소년과학교교육1공통]초등학교와 중학교의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를 각각 1개씩 수집하여 운영방식과 프로그램 구성을 비교한 이후, 자신이 운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청소년과학교교육1공통초등학교와 중학교의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를 각각 1개씩 수집하여 운영방식과 프로그램 구성을 비교한 이후, 자신이 운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시한다.1서론2방과후학교의 개념3방과후학교의 도입 실시 배경4방과후학교의 목적5방과후학교의 필요성6방과후학교
[청소년과학교교육2017] 초등학교와 중학교의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를 각각 1개씩 수집하여 운영방식과 프로그램 구성을 비교한 이후, 자신이 운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시한다.
청소년과학교교육2017초등학교와 중학교의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서를 각각 1개씩 수집하여 운영방식과 프로그램 구성을 비교한 이후, 자신이 운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시한다.1서론2방과후학교의 개념3방과후학교의 도입 실시 배경4방과후학교의 목적5방과후학교의 필요성6방과후학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