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물 정보보기
2012년 2학기 영어영문학과 중간과제물(전체)
개설학과 | 영어영문학과 | 개설학년 | 4학년 | 교과목명 | 교육심리학 | 레포트등록 | 7건 |
---|---|---|---|---|---|---|---|
공통 |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15점) 2.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15점) |
참고자료
[교육심리학]1.가드너의 중다지능이론을 설명,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2.콜버그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지능(8) 자연탐구 지능2. 가드너 중다지능이론의 교육적 시사점1) 이해(understanding)를 위한 대안적 평가 2) 균형 잡힌 교육과정의 개발 3) 중다지능이론에 기초한 교수법 개발 4) 학생의 강점 규명 및 계발을 위한 기회 제공 5) 학교와 가정의 새로운 파트너십 형성 Ⅲ.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이론 설명
교육심리학4공통)가드너의중다지능이론 콜버그의도덕성발달이론을설명교육적시사점논하시오0k
교육심리학4공통)가드너의중다지능이론 콜버그의도덕성발달이론을설명교육적시사점논하시오0k영어영문학과교육심리학4공통1. 가드너의 중다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15점)2.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15점)Ⅰ. 서 론 하느님
교육심리학) 1.가드너의 중다지능이론설명 및 교육적 시사점 2.콜버그의 도덕성발달이론설명 및 교육적 시사점_가드너중다지능이론+콜버그도덕성발달이론
1. 가드너의 중다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2.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가드너 중다지능이론+콜버그 도덕성 발달이론.hwp Ⅰ. 서론Ⅱ. 본론1. 가드너의 중다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1) 가드너의 지능의
1.가드너의 중다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2.콜버그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다중지능이론의 개념2)다중지능이론의 종류2.다중지능이론의 기본원리3.다중지능이론 교육과정 1)다중지능을 통한 교육과정 개발2)다중지능 수업 3)다중지능 평가의 접근법4.다중지능 이론의 한계와 교육적 가능성1)한계점2)가능성5.다중지능이론의 교육적 시사점‣콜버그의 도덕성 발달이론1.
(교육심리학 공통) 가드너의 중다지능이론과 콜버그의 도덕성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가드너중다지능이론 콜버그도덕성발달이론-
교육심리학.hwp 1. 가드너의 중다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2.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목 차Ⅰ. 서론Ⅱ. 가드너의 중다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1. 중다지능이론의 개념2. 중다지능의 등장배경3. 9가
[교육심리학] 가드너중다지능이론과 콜버그도덕성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가드너중다지능이론과 콜버그도덕성발달이론설명시사점)
지능 2. 가드너의 중다지능이론의 교육적 시사점1) 능력차이2) 유아의 능동적 참여 격려3) 학교교육 활용① 단계별 학교교육에 주는 시사② 교실에서의 교과지도와 생활지도에 요구하는 강조점 또는 변화③ 학교 교육을 개혁하기 위해 가드너가 강조한 4가지Ⅲ.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
방통대 전학과 4학년 교육심리학 공통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2.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Ⅰ. 서론Ⅱ.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1. 다중지능이론의 개념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2) 다중지능이론의 배
[교육심리학공통] 가드너의 중다지능이론과 콜버그의 도덕성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가드너중다지능이론 콜버그도덕성발달이론-
이론 설명1) 언어적 지능2) 논리-수학적 지능3) 공간적 지능4) 음악적 지능5) 신체-운동적 지능6) 개인이해 지능7) 대인관계 지능8) 자연탐구 지능2. 가드너 중다지능이론의 비판점3. 가드너 중다지능이론의 교육적 시사점4. 중다지능이론으로 본 우리교육이 나아가야할 방향5. 콜버그 도덕성발달이
[방통대 전학과 4학년 교육심리학 공통]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방통대 전학과 4학년 교육심리학 공통 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2.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Ⅰ. 서론Ⅱ.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1. 다중지능이론의 개념1) 가드너의 다중지능이론2) 다중지능이론의 배
콜버그 도덕발달 이론 VS 가드너의 다중지능 이론에 대한 정리 및 교육적 시사점 [도덕성 발달]
콜버그 도덕발달 이론 VS 가드너의 다중지능 이론에 대한 정리 및교육적 시사점02콜버그 이론의 특징03콜버그 도덕성 발달이론 6단계Contents04콜버그 도덕성 이론의 교육적 시사점01콜버그 도덕성 발달 이론 개념정의09참고자료06가드너의 다중지능 이론이란?07다중지능 이론을 구성하는 지능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