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학기 패션디자인 출석대체과제물(미적 범주, 범주의 미 설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5 / 2018.05.26
  • 7페이지 / fileicon zip (압축파일)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7,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5장(15강 강의)에서 소개하는 9가지 미적 범주 중 5가지를 선택하여, 각 범주 별로
(1) 하이패션 디자이너 컬렉션에서 해당 범주의 미가 느껴지는 디자인(사진)을 1개 선정하고,
(2) 사진에서 왜, 어떻게 해당 범주의 미가 느껴지는지를 구체적으로 논리적으로 설득력 있게 설명한다.



- 목 차 -

1. 우아(優雅:grace)
2. 우미(優美:elegance)
3. 비장(悲壯:thetragic)
4. 적합성(適合性:aptness)
5. 성의 혼돈 및 성성의 경계 해체



본문내용
1. 우아(優雅:grace)

급스럽고 부드러운 실크 같은 소재를 사용하여 움직임에 따라 유연성과 곡선미를 느낄 수 있다.
실루엣이 인체의 곡선을 따라 흐르고 있는 듯한 형태를 띠고 있어 움직임에 따라 특별한 법칙 없이 불규칙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경직되어 있지 않은 자유로운 움직임으로 보는 이로 하여금 자유로움을 느끼게 해주며 동적인 즐거움을 주게 한다.
상의의 중앙과 팔부분에서 하의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전체적인 러플장식은 우아미를 드러내는 요소로 움직임에 따라 자유롭게 흩날리고 있다.
러플과 전체적인 곡선적인 실루엣의 자유로운 이미지가 마음을 사로잡아 재미와 즐거움을 주고 있다.





- 중략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 감사합니다.
    잘 봤습니다
  • 34928***
    (2019.10.13 23:49:32)
회원 추천자료
  • 개인차를 고려한 교수·학습 및 평가 방안 연구
  • 미를 갖는다고 하겠다.◈ 이 연구에서는 이러한 목적의 달성을 위하여, 먼저 실과 교육의 목적 달성과 관련하여 반드시 고려해 주어야 할 학습자의 개인적 특성(학습자의 능력별 차이, 흥미관심의 차이, 생활 경험의 차이)을 확인하였고, 확인된 개인차 변인을 근거로 실용 가능한 실제적인 교수학습 및 평가 방안을 개발하여 예시하였다. ◈ 이 연구에서 개발한 실과 교과의 교수학습 및 평가 방안의 모형 및 지도안의 특성을 개괄적으로 설명하면

  • 특별활동.재량활동교육과정의 편성과 운영
  • 미적인 제발달이 조화롭게 이루어질 수 있는 효과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계획적으로 제공하고, 그러한 환경을 의도적으로 조성하는 것이 필요하다. 종래와 같이 교과와 교과서에만 의존하여 주로 인지적 발달에 편중된 지식 중심, 시험 점수 획득 위주의 교육에만 치중하고, 특별활동은 소홀히 하고 있는 현재의 교육 현상을 개선하는 일이 무엇보다도 시급하다. 학생 한 사람 한 사람의 개성과 소질을 계발하고 이들의 인간성을 소중하게 여기는 학교

  • [레포트]교육과정 및 교육평가#1
  • 미리 그려보는 상상력을 사용해 보라.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기록하고, 어떤 단계를 통해 여기에 도달할 것인지 적어보라. 7. 습관2 원칙을 당신의 가족 또는 회사 동료들에게 설명해 주고, 가족 및 회사의 사명 선언서를 작성해 보는 과정을 함께 시작하자고 제안해 보라.습관 3. 소중한 것부터 먼저 행하라. -개인 관리의 원칙 -⊙ 다음의 두 가지 질문에 대한 답을 잠시 생각해 보자.질문 1 : 당신이 지금 하고 있지는 않지만 만일 규칙적으로 행할 경우

  • 미국 초등학교 언어교육,미술교육,원격교육,인터넷활용교육,프로젝트 사례, 미국 초등학교 교육과 영국 초등학교 교육, 일본 초등학교 교육의 비교
  • 설명한 뒤 실감나게 구연해 주면 아동들은 신명나는 데로 따라 말하기도 하고 웃기도 하면서 점점 재미있는 문자언어의 세계로 몰입하게 된다. 때에 따라서 교사는 동화 내용을 읽을 때 손으로 짚어가며 읽어 주기도하며, 책의 표지만 보여주고 내용을 추측하여 말해보게 하기도 한다.재미있게 들려준 다음 내용을 정리해 다시 물어 보거나 느낀 점을 물어 보면서 피드백을 시킨다. 전체정리가 끝나면 아동들은 보통 34그룹으로 나뉘어 보조교사와 함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 미, 이해 수준, 독서 후 활동 등)을 구체적으로 입력한다. ☞ 기재 예시 【교과 지도 교사 기재 예시】국어 교과(문학 포함)1. (1학기) ‘돼지가 한 마리도 죽지 않던 날(로버트 뉴턴 펙)’, ‘내 영혼이 따뜻했던 날들(포리스트 카터)’, ‘바람(박상률)’, ‘등대 아래서 휘파람(임철우)’, ‘새의 선물(은희경)’, ‘지상의 숟가락 하나(현기영)’, ‘모두 아름다운 아이들(최시한)’, ‘나의 아름다운 정원(심윤경)’ 같은 성장 소설들을 읽고 청소년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