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상품론-금융 기사에 대한 생각을 작성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12.20 / 2022.12.20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사 소개
2.
용어 설명
3.
기사 정리 및 생각
본문내용
2. 용어 설명

(1) 리츠(REITs, Real Estate Investment Trusts, 부동산투자신탁)

리츠란 투자 받은 자금을 부동산이나 부동산 관련 지분(Equity)에 투자하여 발생한 수익을 투자자에게 배당하는 회사나 투자신탁을 말한다. 투자자가 소액을 투자하여 발생한 수익을 배당받는 구조로 뮤추얼펀드와 유사하다. 주로 부동산개발사업, 임대 및 주택저당채권 등에 투자하며 만기는 대부분 3년 이상이다. 리츠는 1938년 스위스에서 처음 등장하였고, 제2차 세계대전 후 급속히 발달하여,1960년대 이후 미국과 서유럽 권에서 유행하였다. 리츠는 설립형태에 따라 회사형과 신탁형으로 나뉘는데 회사형은 주식을 발행하여 투자자를 모집하고 투자자에게 배당하고 증권시장에 상장하여 주식을 사고 팔 수 있는 방식이다. 하지만 신탁형은 수익증권을 발행하여 투자자를 모집하는 형태로 증권시장에 상장할 수 없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개인·기업의 경영에 있어 의사결정을 늦추는 고정관념jo
  • 대한 우리의 생각을 바꿔야 함을 가상 사례를 통해 보여주고 있다. 결국 사람들의 욕구와 일상은 미래에도 크게 달라지지 않는다는 것, 그래서 사람들에게 기본적, 필수적 가치를 제공하는 전통 산업은 여전히 중요함을 잃지 않을 것이라는 주장을 설득력 있게 전달하고 있다. 특히, 우리가 명품이라고 부르는 많은 브랜드들은 대부분 전통 산업에 속해 있다는 점을 지적함으로써 설득력을 더욱 높이고 있다. (4) 유망 비즈니스 기회- 아날로그의 역습.

  •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 패키지 상품 전략
  • 상품과 프로모션에 대한 조사를 통해, 특별한 웨스틴 조선의 ’진정한 고객지향 서비스‘를 이해하고자 했다. Ⅱ. 본 론1. 웨스턴 조선 호텔 (서울)웨스틴 조선호텔 서울 (Westin Chosun)개관일1914년 10월 10일등급특1등급주소서울시 중구 소공동 87구조지상 20층, 지하 1층주차장500대 동시 주차 가능객실 수453실레스토랑라운지 커피숍, 양식당, 중식당, 일식당, 뷔페 식당, 델리부대시설최첨단 장비를 완비한 대연회장과 중소연회장, 플라워숍, 체

  • 조직행위론 사례연구
  • 론적 정의ii 리더 영향력의 원천a). 보상적 권력 : 리더가 부하들에게 가치 있다고 생각되는 보상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 b). 강압적 권력 : 부하들을 강압하거나 처벌할 수 있는 능력c). 합법적 권력 : 리더가 조직 내에서 특정의 직위나 역할을 차지함으로써 소유하게 되는 능력d). 전문적 권력 : 과업에 대한 리더의 지식 및 전문성으로부터 발생하는 권력e). 준거적 권력 : 부하들이 리더와 동일시하고 존경하며 모방하기를 원하는 정도에서 발생하는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생각합니다. IT와 금융 서비스를 접목시키면서 비즈니스와 국민경제의 속도를 가속시켜 온 금융결제원에는 이러한 정신이 공고히 서 있습니다. 더불어 IT에 대한 관심과 혁신을 일으키는 글로벌 경영인을 목표로 가진 제게, 지급결제분야의 선진화를 추구하여 고객의 만족과 편의를 제고하는 금융결제원은 성장 발판으로 삼고 싶은 회사입니다. 입사 후엔 e사업추진실에서 전자상거래의 확산과 속도를 증가시키는 상품개발을

  • [마케팅]귀족마케팅 성공전략과 귀족마케팅 성공사례들
  • 론참고 자료Ⅰ. 서 론현재 귀족마케팅의 물살을 타고 명품열풍이 불고 있으며, 고가품을 선호하는 소비패턴이 사회전반에 급속도로 파급되고 있다. 그 파괴력은 일상 소비재에서 금융, 심지어는 건설에까지 몰아닥치고 있다. 다만, 한 가지 분명한 것은 이제 우리는 일상용품에서 금융서비스까지 전 산업범위로 확대되고 있는 고가, 명품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해와 사고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아울러 소비의 분명한 한 축으로 자리 잡아가는 귀족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