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 식료품 잉여제품 판매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6.01 / 2020.06.0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경제학원론
창업계획보고서
목차
1.서론
1)개요
2.본론
2)사업소개
3)사업계획
4)해외사례
5)영업
6)재무
3.결론
7)장,단점
8)향후 사업계획
*출처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하루에 배출하는 식품폐기물량은 약400톤에 이름.
관광숙박업,농수산물공판장,일반음식점 등까지 포함한 음식물 쓰레기 다양배출업종의 일일 식품폐기물량은 무려11만 톤이 넘음.
위와 같은 현실이프랑스,영국,독일 등 선진국들을 중심으로 활발히 전개되고 있는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운동’이 우리나라에서도 도입이 시급함.
1)개요 - 창업동기
사업 명칭 : 살림마켓
업종 : 판매업 / 통신판매업
사업아이템 : 잉여제품(주로 식품) 판매
2)사업소개
‘살림마켓’ 이란?
그냥 버려질 수 있는 제품을 살린다는 의미에서
‘살리다’와 시장이란 뜻의 ‘마켓’을 결합함.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해 살림에 도움이 된다는 의미
2)사업소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