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복지 - 이마트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8.14 / 2016.08.1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지역사회복지
이마트 소개
2009년 9월16일에 오픈 하였다.
평수는 4300평이다.
24시간 영업을 하며,패션관 (지하 1)층만
12시까지 근무하며,식품관(지하2)층은
24시간이며, 일요일은 지하 1,2층이12시
까지 근무하고 문을 닫고,월요일부터
오전 10시에 오픈 한다.
주소 : 영등포구 영등포동 4가 442 (타임
스퀘어 지하1~2)
124호 점인 이마트 영등포 점은 서남부
상권 최대규모의 점포로서 넓은 매장과
주차공간,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님께 한
차원 높은 쇼핑의 즐거움을 드립니다.
나의 직업관
나의 직업:저는 이마트에서 현재 근무하고 있습니다.
내가 하는 일: 진열 위주로 하고 판매 또는 고객응대를 합니다.
배운 것: CS(고객만족)라는 것도 교육을 통해 배웠고, 고객응대와 성격이 예전에는 내성적이었으나 많이 밝아져서 좋은 점으로 나에게는 플러스가 되었습니다.
마트에서 도움되는 것:
1)행사가 어떤 것인지 고객보다 먼저 알 수 있어서 물건을 싸게 구매 할 수 있다.
2)수요일 오전 이면 유치원 아이들이 시장놀이라 해서 선생님들과 같이 지하 2층부터 1층까지 올라 오면서 구경을 한다. 그러면 음악은 아이들 동요를 들려준다. 그래서 한국예술보육교사에서 배운 노래들이 나와 나한테 도움이 되고 빨리 보육 교사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내가 일 하는곳과 동료
저는 자연주의 라는 곳에서 진열을 하고 있고, SE(사장)과 진원 2명으로 이루어진 곳 입니다.
자연주의는 옆으로 보면 파티나 라는 곳과 붙어 있어서 정말 물건도 많고, 볼 것도 많고 할 일이 정말 많은 곳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