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관리] GS칼텍스 대기행렬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3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Overview of the project

Ⅱ. Problem statement

Ⅲ. Proposed system

Ⅳ. Discussion
본문내용
주유소 대기행렬의 특징

▪ 줄 바꿔서기가 불가능하다
▪ 일단 대기행렬 내에 진입하면 서비스를 받지 않고 돌아갈 수 없다
▪ 대기행렬의 길이가 일정 수준을 넘으면 대부분 다른 주유소로 간다
▪ 서비스 기간의 예상 및 조절이 어렵다


주유소 고객서비스 평가 요소
▪ 신속함
▪ 경품 ( ex : 화장지, 스낵류, point 등 )
▪ 부가서비스 ( ex : 세차 등 )
▪ 종업원의 친절도


주유기를 한대 더 추가할 경우

▪ 전체 서버는 8개가 된다.
▪ 고객이 기다릴 확률 현저히 감소
▪ 설치비용이 많은 부담이 된다. (W5.000.000 – W10,000,000)


서비스 시간 단축

▪ 주유기 설치에 비해 효과가 떨어지지만 대기행렬 해소에 매우 효과적
▪ 신속성을 중시하는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다.
▪ 최소의 비용으로 단축할 수 있는 대안이 필요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의 친환경경영의 사례와 바람직한 역할과 방향00
  • 관리한다. 배출가스가 적은 최신 항공기를 운항하며 연료관리체계를 개선, 지난해 2,771만 갤런의 연료를 절약했다. 황사예방과 대기환경 개선을 위해 2004년부터 매년 몽골 바가누르 지역에 나무를 심고 있다.●명영식 GS칼텍스 사장-오염방지 최우선 투자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환경경영을 핵심과제로 선정했다. 건전한 시민기업의 역할을 이행하기 위해서다. 환경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ISO14001에 의한 환경경영시스템을 구축, 국제 인증기관에 등

  • olive young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대기 관리의 기본 원칙유동 인구가 많은 올리브영 매장 같은 경우에는 평소 계산대의 대기 시간이 긴 편이다. 특히 주말에는 더 혼잡하고 대기시간이 느려 소비자들의 불만 섞인 목소리가 들려온다.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 계산대의 수를 더 늘리고, 그 옆에 셀프 계산대를 만드는 것이다. 또한 대기 시간의 지루함을 없애기 위해 계산대 옆에 화제가 되고 있는 메이크업 방법을 모니터 화면에 보여준다. 주말 같은 날 대기자가 더 많을 경우에는 대기하

  • GS칼텍스의 기업경영에 관한 연구 고찰
  •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생산기술 노하우 판매로는 국내 업계 최대 규모로 2010년까지 총 매출액이 5천만달러(6백억원)에 달하며, 실험 설비 이용 및 소프트웨어 이전 등에 따른 별도의 부대수익도 거두게 될 전망이다. GS칼텍스는 운전, 정비, 교육, IT 및 경영혁신 기법을 포함한 정유공장 전반에 걸친 노하우를 소하르 공장에 제공함으로써 세계로부터 그 기술력을 인정받게 되었다. 또한 허동수 회장은 앞으로 우리나라가 동북아의 교통 및 물류의

  • GS칼텍스 자기소개서 생산관리·품질관리 공정관리 금속?금형전기설비해외영업·무역영업회계·재무·세무·IRR&D(연구개발)0K
  • GS칼텍스 자기소개서 생산관리품질관리 공정관리 금속․금형전기설비해외영업무역영업회계재무세무IRR&D(연구개발)0KUN에서 보고한 내용에 의하면 제4차 산업으로 인하여 AI, 인공지능, 빅데이타로 인한 일자리가 갈수록 일자리가 줄어들고 있어, 현재 직업의 70%이상이 사라져 취업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만큼 어렵다고 한다. 대학을 졸업을 해도 취업할 자리가 없다. 따라서 합격의 기쁨을 누리기 위해서는 취업을 철두철미하게 준비하고, 특히 자

  • [국제경영,경영학,마케팅,국제마케팅] GS칼텍스의 해외마케팅 전략
  • 에너지 산업- GS칼텍스국제 마케팅 -GS칼텍스의 해외마케팅 전략(외국기업과의 비교분석)-목 차-Ⅰ. 서론1. 연구목적 및 방법2. 산업 동향3. GS칼텍스 소개Ⅱ. 외국기업의 마케팅 전략1. Exxon Mobil2. BP3. 기타 해외기업 (Royal Dutch Shell, Chevron etc.)Ⅲ. GS 칼텍스의 마케팅 전략1. 소비자중심 마케팅 전략(1) 6시그마 전략(2) 고객관리관계(CRM)(3) 기타 소비자중심 전략2. 경쟁자중심 마케팅 전략(1) 제품차별화 전략(2) 가격차별화 전략(3) 규모의 경제(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