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쉼표 쉼표 투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코코투어 - 나를 위한 쉼표(쉼표 투어)]
[ 내용 ]
코코투어의 첫 패키지의 상품의 목적은 휴양관광이다. 현대에는 사회생활에 지친 아버지외 모든 사회인들이 많다. 코코투어는 이런 일상생활에 지친 사람들에게 休(휴)의 여행을 하여 자아실혈의 시간과, 재충전의 시간으로 일상생활에 복귀 했을때 더 낳은 기분으로 일을 할 수 있게 일정을 계획했다.
- 고객층
거제도,마라도는 낚시꾼들에게 유명한 낚시의 명소 섬이다. 그렇기에 주요 고객층은 30대 초반~ 50대 중반의 남성과,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이나 낚시 모임을 주 고객층으로 선정했다. 하지만 주요 고객층과 같이 올 수 있는 가족과 사회생활중인 여성들을 제 2의 고객층으로 선정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상품이 공급이 되게 했으며 제 2의 고객층을 위한 박물관등의 여러 체험을 만들어 놓아 주요 고객층만 즐거운 여행이 되지 않게 일정을 계획했다.
- 여행경비
1) 교통비
왕복항공권 : 저가 항공사의 왕복항공권을 구매함으로써 일반 항공권 보다 더 저렴한 요금으로 제주도를 왕복할수 있다.
성인[132,800원], 아동(만 12세 미만[92,800원]), 아동(만 2세 미만 [19,000원])
뱃 삯 : 왕복으로 삼영호(6,000원) 모슬포항(14,000원)이어서 단체 성인요금50만원, 소인 단체요금 25만원이 나온다.
관광버스 : 섬 내에서 관광버스 대절이 가능해서 이동의 편의를 도모하고 버스에 25명이 탈수 있어 요금 또한 줄어든다. 단, 중문관광단지중 한곳이 주차료를 받지만 25명으로 나누어서 80원이 나왔다.
2박 3일 대절비가 30만원 인데, 여기서 25명으로 나누어서 16만원이 나오고 주차료를 더해서 총 대절비는 16,080원이다.
2) 관 람 료 : 여미지 식물원 : 4,800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서] 쿠쿠 광고기획서
  • 주부들의 살림공식, 쿠쿠- 쿠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案 -ㅇㅇㅇ시장점유율 1위인지도, 선호도 1위구입의향률 1위쿠쿠의 현재시장은 넓다전기압력 소유전기압력 의향률의향 브랜드예 43%아니오 57%예 55%아니오 45%쿠쿠 47%기타 53%그러나쉽게 움직이지 않는다 1)PLC보수적인생활태도를 고수1년 이내2년 이상 ~ 불확실29 713차원 원형 1서부북부1년 이내 29%불확실 71%(전기압력밥솥 의향자 중)쉽게 움직이지 않는다 2)가스압력솥, 전기

  • [경영] 기업 슬로건 모음
  • 나도, 특별하게 - 크라이슬러(크라이슬러코리아)- 당신은 패션을 몰고 다니는군요! - 크라이슬러PT크루저(크라이슬러코리아)* 통신- 제 생각을 솔직하게 말할 거예요 011은 제 거잖아요 - 스피드011(SK텔레콤)- Have a good time! - KTF(한국통신프리텔)- 나의 꿈은 국제적이다 - 001블루(KT국제전화) - 바람난 가족, 슬슬 준으로 돌아오시지 - 준(SK텔레콤) * 금융, 복권- 고객의 체온까지 느끼는 금융서비스 - 한미은행 - 한 사람 한 사람을 위한 금융 - 동부화재*

  • [현대시] 현대시조 형식에 관한 고찰
  • 나타나는 투어를 사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歷代時調全書』에 수록된 3,335수 작품 중에서 종장 첫 음보에 등장하는 빈출도가 높은 투어는 아마도(500수), 아희야(童子야 27수 포함하여 214수), 두어라(189수), 우리도(166수), 어즈버(100수) 순이다. 이렇게 고시조의 종장 첫 음보에 투어가 많은 이유는 첫째, 새로운 시심을 시조 속에 담아 보려는 시적 소양의 부족과 창작을 위한 시간적 여유의 부족, 둘째, 시조가 주로 양반사대부들의 전유물이었다는 것

  • [경영학] PMC 문화마케팅
  • 나 전체 공연장 중 약 43%가 300석 미만의 소극장에 편중되어 있다.국내 공연장 현황 (단위: 개,%)구분1000석 이상500석 이상300석 이상300석 미만계개수6613489214503비율13.126.617.742.5 문화관광부, “공연예술진흥기본기획 2003”뿐만 아니라 세종문화회관, 예술의 전당 등 대극장은 뮤지컬공연을 위한 대관이 용이 하지 않고, 대관을 받기 위해서는 작품계획을 세우기 1년 전에 승인을 받아야 하고, 대관 기간도 길지 않아 수익성 확보가 어렵

  • [경영전략] PMC프로덕션 성공요인 및 블루오션전략
  • 나눔PMC 프러덕션에서 진행하고 있는 각 공연의 좌석을 나누어 소외 계층 및 다양한 이웃들에게 양질의 문화체험을 제공하고 있다.두 번째, 찾아가는 봉사활동PMC 프러덕션의 대표공연인 난타와 비보이코리아 배우들이 여러분이 계시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이벤트 공연을 선사하고 필요에 따라 PMC 직원들도 방문하여 함께 봉사활동을 펼칩니다.좋은 공연, 좋은 뮤지컬, 좋은 영화를 통해 우리 국민에게 삶의 ‘ 즐거운 쉼표’를 제공하겠다는 기본 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