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쉼표 쉼표 투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코코투어 - 나를 위한 쉼표(쉼표 투어)]
[ 내용 ]
코코투어의 첫 패키지의 상품의 목적은 휴양관광이다. 현대에는 사회생활에 지친 아버지외 모든 사회인들이 많다. 코코투어는 이런 일상생활에 지친 사람들에게 休(휴)의 여행을 하여 자아실혈의 시간과, 재충전의 시간으로 일상생활에 복귀 했을때 더 낳은 기분으로 일을 할 수 있게 일정을 계획했다.
- 고객층
거제도,마라도는 낚시꾼들에게 유명한 낚시의 명소 섬이다. 그렇기에 주요 고객층은 30대 초반~ 50대 중반의 남성과, 낚시를 좋아하는 사람이나 낚시 모임을 주 고객층으로 선정했다. 하지만 주요 고객층과 같이 올 수 있는 가족과 사회생활중인 여성들을 제 2의 고객층으로 선정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상품이 공급이 되게 했으며 제 2의 고객층을 위한 박물관등의 여러 체험을 만들어 놓아 주요 고객층만 즐거운 여행이 되지 않게 일정을 계획했다.
- 여행경비
1) 교통비
왕복항공권 : 저가 항공사의 왕복항공권을 구매함으로써 일반 항공권 보다 더 저렴한 요금으로 제주도를 왕복할수 있다.
성인[132,800원], 아동(만 12세 미만[92,800원]), 아동(만 2세 미만 [19,000원])
뱃 삯 : 왕복으로 삼영호(6,000원) 모슬포항(14,000원)이어서 단체 성인요금50만원, 소인 단체요금 25만원이 나온다.
관광버스 : 섬 내에서 관광버스 대절이 가능해서 이동의 편의를 도모하고 버스에 25명이 탈수 있어 요금 또한 줄어든다. 단, 중문관광단지중 한곳이 주차료를 받지만 25명으로 나누어서 80원이 나왔다.
2박 3일 대절비가 30만원 인데, 여기서 25명으로 나누어서 16만원이 나오고 주차료를 더해서 총 대절비는 16,080원이다.
2) 관 람 료 : 여미지 식물원 : 4,800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