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와 ManchesterUnite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추천 연관자료
본문내용
서울시와 Manchester United
목차
서론 - 스폰서쉽이란 무엇인가?
본론 - ① 서울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폰서쉽에 관한 긍정적 측면
② 서울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폰서쉽에 관한 부정적 측면
결론 - 서울시의 스폰서쉽 정책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서론 - 스폰서쉽이란?
스포츠 스폰서십이란 기업이
현금이나 물품 또는 노하우나 조직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운동선수나 팀, 연맹, 협회, 스포츠 행사를 지원하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여러 가지 목표를 달성할 목적으로 기획, 조직, 실행, 통제하는 모든 활동이라고 정의될 수 있다.
서울시와 맨유의 스폰서쉽에
긍정적인 측면
외국인들의 서울 방문을 유도한다.
현재 세계 44위 수준에 머물고 있는 도시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서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
참고문헌
참고 문헌
http://www.sportspark.pe.kr/
http://news.naver.com/vod/vod.nhn?office_id=055&article_id=0000130336§ion_id=102§ion_id2=257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및 목적(Effect and Purpose of sports sponsorship) : 박찬혁(2003)
http://cafe.daum.net/WorldcupLove/KCAw/31030?docid=Jnt6|KCAw|31030|20080605142123&q=%B8%BB%B7%B9%C0%CC%BD%C3%BE%C6%B0%FC%B1%A4%C3%BB%20%B8%C7%C0%AF&srchid=CCBJnt6|KCAw|31030|20080605142123
http://www.manutd.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