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와 ManchesterUnite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서울시와 Manchester United
목차
서론 - 스폰서쉽이란 무엇인가?
본론 - ① 서울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폰서쉽에 관한 긍정적 측면
② 서울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폰서쉽에 관한 부정적 측면
결론 - 서울시의 스폰서쉽 정책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서론 - 스폰서쉽이란?
스포츠 스폰서십이란 기업이
현금이나 물품 또는 노하우나 조직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운동선수나 팀, 연맹, 협회, 스포츠 행사를 지원하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여러 가지 목표를 달성할 목적으로 기획, 조직, 실행, 통제하는 모든 활동이라고 정의될 수 있다.
서울시와 맨유의 스폰서쉽에
긍정적인 측면
외국인들의 서울 방문을 유도한다.
현재 세계 44위 수준에 머물고 있는 도시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서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
- 참고문헌
-
참고 문헌
http://www.sportspark.pe.kr/
http://news.naver.com/vod/vod.nhn?office_id=055&article_id=0000130336§ion_id=102§ion_id2=257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및 목적(Effect and Purpose of sports sponsorship) : 박찬혁(2003)
http://cafe.daum.net/WorldcupLove/KCAw/31030?docid=Jnt6|KCAw|31030|20080605142123&q=%B8%BB%B7%B9%C0%CC%BD%C3%BE%C6%B0%FC%B1%A4%C3%BB%20%B8%C7%C0%AF&srchid=CCBJnt6|KCAw|31030|20080605142123
http://www.manutd.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