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기관 방문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굿 네이버스 (기관방문)
목차
기관 설정 동기
기관 소개
기관 조직구조
사업 및 프로그램
지역사회 네크워크
인사관리
재정관리 &감사
느낀 점
1.기관 설정 동기
제가 방문한 곳은 굿네이버스로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비정부 기구 입니다.
저는 평소에 아동과 청소년에 관심이 많은데 지난 학기에 굿
네이버스 수원지부에서 세계 모든 아동들의 권리를
알리고 나눔의 중요성을 알리는 ‘세계 시민 교육’이라는 사회
개발교육 사업에 강사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참여하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교육받기도 했지만 굿네이버
스라는 기관에 대해 전체적인 이해는 아직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기에 이번에 제가 관심있는 분야이며, 앞으로도
자원봉사로 인연을 맺어가게 될 기관에 대해 더욱 알 수있는
기회가 될것 같아 굿네이버스로 기관방문을 했습니다.
2.기관 소개
기관소개
굿네이버스는 가난하고 소외된 지구촌 이웃들의 문제에 관심을 가지며 전문적으
로 해결해야 한다는 사회적 요청에 부응코자 1991년 3월 한국인에 의해 설립된
국제구호개발NGO입니다.
사업소개
아동권리보호, 네트워크, 사회교육을 목표로 국내에서는 중앙 아동보호전
문기관, 20개 아동보호전문기관 및 14개 그룹홈 , 13개 지역아동센터,
9개 사회개발교육센터, 3개 종합사회복지관, 3개 어린이집, 1개 가정위탁
지원센터, 아동복지센터에서 전문사회복지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해외
에서는 방글라데시, 케냐, 에티오피아, 르완다, 네팔 등 20개국과 북한에
서 구호개발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