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PATISTA 그 이상의 의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Overview
혁명의 발발과 배경
혁명의 진행과 과정
혁명의 성격
혁명의 영향과 의의
ZAPATISTA 앞으로의 과제
*
Service description
. [멕시코 역사적 배경]
멕시코 독립 전
멕시코 독립 선언 이후
베니토 후아레스 집권
미국의 도움으로 포르피리오 디아스 정권 장악하기 시작
우에르따 장군이 마데로 암살 후 정권 장악
미국 멕시코 정부군 지지
혁명의 진행과 과정
혁명의 발발과 배경
혁명의 성격
혁명의 의미와 영향
ZAPATISTA 앞으로의 과제
*
Service description
년도별로 보는 멕시코 혁명의 과정
1994
-원주민으로 축을 이룬 사빠띠스따 민족해방군 (Ejercito Zapatista de Liberacion Nacional) 봉기.
500여마을 점령. 라 깐도나 밀림 1차 선언문 발표.
- -협상 시작, 34개에 달하는 협의성공.
-여당 제도혁명당의 꼴로시오 암살. 연방군과 사빠띠스따간의 충돌 심화.
-사빠띠스따 정부의 기존 제안 거부, 2차 선언문.
-두 번째 국민회의 개최. 에르네스또 세디요 대통령 취임.
1996
-4차 선언문.
-원주민 권리와 문화에 관한 협정(일명, 산 안드레스 협정)체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