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의 실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외식산업의 실체
외식산업
외식산업의 경영이념
외식산업
경영이념
-목적:회사의 발전과 풍요로운 생활
-목표:최고의 번성점포
-신조:1. Q.S.C
2. 맛과 즐거움의 창조
3.지역사회에 공헌
4.풍요로운 생활과 꿈의추구
외식산업
외식산업의 경영이념
Q . Quality : 품질, 상품
S . Service : 봉사,접객
C . Cleanliness : 청결함
H . Hospitality : 친절한 접대
A . Amenity : 쾌적한
A . Atmosphere : 분위기를 만드는 것
외식산업
Q. S. C 란?
인간이 살아가는 데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되는 “음식”을 통하여 고객을 만족시키고 ‘행복’해지기 위하여 일하고 있다.
우리가 회사에서 담당하고 있는 음식이라는 역할은 의 . 식 . 정보 . 금융 . 유통 등의 어느 산업과 비교해도 그 중요성에 대해서는 뒤처지지 않는 중요한 산업이다.
음식의 중요함을 이해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정해진 일을 정해진 대로한다.’라는 것이 기본이다. ‘정해진 것’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매뉴얼이다. 정해진 대로 할 수 있다는 것은 외식산업 현장에 참가 하게 되는 것을 뜻한다.
외식산업
우리들의 역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 LG전자 재무제표분석
- [재무관리] 관심기업과 경쟁기업의 현금흐름 추정과 재무제표 분석(메가스터디, YBM시사닷컴과 정상 JLS)
- [인사관리] 이직에대한 분석과 관리방법, 성공사례 실패사례
- 재무관리 팀 프로젝트
- 이마트의 SCM 전략 분석
- 대한항공 기업분석과 환경분석및 대한항공 조직분석및 조직구조 개편사례분석과 대한항공 향후전략제안 PPT
- 가천의대 길병원 전략 가천의대 길병원 미션
- 삼성전자 갤럭시 마케팅 4P분석
- [경영조직론] 구글 조직 구조 분석
-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