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 2020년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자기소개서 합격자 샘플 [아시아나항공자기소개서/승무원자소서/승무원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자소서/첨삭항목]
- 아시아나항공자소서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승무원자소서 아시아나항공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 자소서아시아나항공합격자기소개서아시아나항공자기소개서아시아나항공
- [아시아나항공자기소개서] 최신 아시아나항공(ASIANA) 일반영업공항서비스인턴자기소개서 합격 예문_아시아나항공자소서_아시아나자기소개서_아시아나자소서-아시아나항공일반영업공항서비스
- (2020년 아시아나항공 자소서 + 면접후기) ★아시아나항공 캐빈승무원 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 승무원자기소개서/아시아나항공 채용 자기소개서]
- ★ 2020년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자기소개서 합격샘플 + 면접족보 [아시아나항공 스튜어디스 자기소개서/아시아나항공 승무원자기소개서/승무원자소서]
- 본문내용
-
아시아나항공
소개및 연혁
경영이념
비젼과목표
마케팅전략
특별서비스
기타특이사항
1988년 2월 17일 서울항공(주)으로 설립되었으나 같은 해 현재의 이름으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1988년 국내 5개 노선에 취항함
1990년 일본 5개 노선에 취항함
1991년 방콕·싱가포르·로스앤젤레스에 취항함.
1995년 아시아나케이터링(주)을 흡수 합병함.
1999년 4월 금호 대규모기업집단 소속회사로 지정되었다.
1999년 12월 22일 코스닥에 상장하였다.
2001년 9월 한국 관광경영대상 수상, 10월 표준협회 서비스 품질지수 1위 기업에 선정되었다.
2007년 아시아나 3년 연속 미국 GT잡지사 최고 승무원상 수상
200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내선 항공서비스부문 1위
2009년 Best Onboard Service & Flight Attendants 2008 1위 (5년 연속), 올해의 항공사상(Airline of the Year) 수상
종합통제센터(Operations Control Center) 확장 아시아나타운으로 이전
연 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자소서] 아시아나항공 캐빈승무원인턴 자기소개서 + 면접족보 [아시아나항공 자소서/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자기소개서]
- [아시아나항공국제선캐빈승무원자기소개서] 최신 아시아나항공국제선캐빈승무원자기소개서 최우수 합격예문_아시아나항공자기소개서_아시아나항공자소서_아시아나자기소개서_아시아나자소서_아시아나
- [아시아나항공국제선캐빈승무원자기소개서] 최종합격 아시아나항공(ASIANA) 국제선캐빈승무원자기소개서 예문_아시아나항공자기소개서_아시아나항공자소서_아시아나자기소개서_아시아나자소서
- [아시아나항공승무원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국제선캐빈승무원자기소개서+[면접기출문제]_아시아나항공승무원자기소개서_아시아나항공승무원자기소개서샘플
- [아시아나항공승무원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국제선캐빈승무원자기소개서와 면접기출문제-아시아나항공국제선승무원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캐빈승무원자기소개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