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YWCA광주 YWCA조직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YWCA(Young Womens Christian Association)는 1855년 영국 런던에서 기독교여성운동으로 시작되었다. 그 후 YWCA는 전 세계에 널리 퍼져 91개국에 조직되어 2천5백만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명실 공히 세계에서 가장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기독여성단체로 많은 역할을 하고 있다. 한국 YWCA는 1922년에 창립되었으며, 또한 전국 56개 지역YWCA가 조직되어 9만여 명의 여성들이 활동 중이다. 광주 YWCA도 같은 해에 조직되어 여성운동, 사회복지운동, 환경운동, 평화통일운동 등 시대가 요구하는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2. YWCA의 상징
YWCA의 상징인 푸른 삼각형은 영(靈),지(智),체(體)를 의미하며 중앙을 가로 그은 선은 봉사의 정신을 말하는 것으로 원만한 인격을 형성하는데 필요한 요소를 가리킨다.
3. YWCA의 정체성
Young
청년운동
젊은 사고와 뜨거운 열정이 살아있는 공동체
Womens
여성운동
여성의 능력을 개발하고 사회참여와 권익보호에 힘쓰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전략 성공사례 연구 및 올리브영 기업소개와 핵심역량분석 및 향후시사점
- 무주리조트 SWOT 분석 레포트
- [관광개발론] 전라북도의 관광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 [광고학] 츄파춥스 광고전략
- 사마천의 사기- 화식열전편에서 본 부의 철학
- [마케팅] 이브자리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조사론_기술조사의 개념과 다양한 기술조사의 종류에 대하여 논리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전과 환경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논의하시오
- 빙그레,아이스크림시장,시장조사,마케팅조사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정보시스템] P2P 파일공유 문제점과 대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