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한중일 3국 자유 여행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01 / 2019.06.01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한국, 중국, 일본을 묶어서 자유여행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여행사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입니다.
사업 계획은 각자가 본인이 처한 환경과 보유하고 있는 자원등에 따라 같은 업종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들이 미리 고민하여 본 사업계획서를 참조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다면 이는 시행착오와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방안입니다.
본 자료는 창업이나 사업의 실전에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업계획서입니다만 관련 학습을 하는 학생분들의 창업에 대한 이해와 사업계획서 작성 그리고 관련 리포트 작성에 크게 도움이 되는 자료입니다.
- 목차
-
1. 기업 및 산업
2. 사업 아이디어의 착안점
3. 중국 및 일본 방문객 현황
4. 한국 방문 외국인 관광객 순위
5. 시장분석 및 경쟁사 현황
- 경쟁업체
- 경쟁프로그램
6. 삼국여행사 프로그램의 강점
7. 마케팅 계획
- STP 전략 - Segmentation, Targeting
- STP 전략 – Positioning
- 4P 전략
8. 인력구성 및 운영방식
9. 자사 여행 프로그램 루트
10. 예상가격
- 교통편
- 숙소
11. 수익포함 여행 예상 가격 (한국)
12. 가격비교
13. 재무제표
14. 사업추진일정
- 본문내용
-
사업 아이디어의 착안점
• 본인의 과거 직접적 경험
• 아시아에 대한 해외의 관심 (수요증가)
• 경쟁사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 위 프로그램이 아시아에 부재함
시장분석 및 경쟁사 현황
(1) 경쟁업체
Korea travel
• 하나투어의 미국지사
• 다양한 선택의 폭 but 패키지 여행 형식
China travel
• 다양한 일정- 넓은 선택의 폭
• 높은 가격, 수동적인 프로그램
Japan travel
• 높은 가격, 수동적인 프로그램
(2) 경쟁 프로그램
탑덱
유럽 중심 운영
주 고객: 아프리카, 아메리카,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