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모바일개인트레이닝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6.01 / 2019.06.01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모바일을 통하여 개인에게 특성화된 트레이닝 관리를 해주어 아름다운 몸매을 관리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 계획서(창업계획서)입니다.
사업 계획은 각자가 본인이 처한 환경과 보유하고 있는 자원등에 따라 같은 업종이라고 하더라도 많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남들이 미리 고민하여 본 사업계획서를 참조하고 인사이트를 얻는 다면 이는 시행착오와 시간과 비용 그리고 노력을 크게 절감할 수 있는 방안입니다.
본 자료는 창업이나 사업의 실전에서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업계획서입니다만 관련 학습을 하는 학생분들의 창업에 대한 이해와 사업계획서 작성 그리고 관련 리포트 작성에 크게 도움이 되는 자료입니다.
- 목차
-
1. 사업개요
1) 사업아이템
2) 사업 동기 및 개요
3) 로고구성
2. 사업전략
1) 전반적 사업구성
2) MOTP만의 차별화
3. MOTP 마케팅
4. 시장환경 및 경쟁 분석
5. MOTP 재무계획
- 본문내용
-
사업동기 및 배경
-현대 사회는 대중매체의 발달, 첨단화 그리고 식품의 다양성 증가, 정크푸드의 증가로 비만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2012년 현재 대한민국의 비만 인구 비율은 31%이다. 이러한 비만인구의 증가추세는 다이어트를 희망하는 비만인구 층의 증가가 이루어질 수 있다는 반증이 될 수 있다.
-다양해진 음식과, 요식업의 발달, TV등의 대중 매체 발달만을 비만인구의 증가요인으로 볼 수는 없다. 현대사회의 특징인 경쟁의 심화는, 21세기의 현대인들이 과거보다 더욱 많은 시간을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투자하여야 하는 상황을 만들어 냈고, 그로 인하여 경쟁에 과하게 노출된 현대인들이 건강과 체형 관리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을 빼앗아가는 결과를 만들어 냈다.
-대한민국의 경우 주당 평균 근무시간이 43.86시간이다. 이는 OECD국가들의 평균 근무시간과 비교해 보았을 때 높은 축에 속한다. 이렇게 과도한 업무 속에서 지쳐서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은 대한민국의 현대사회에서 우리의 모바일 PT시스템은 현대인의 체중관리에 대한 걱정, 세밀한 스케줄 관리에 대한 염려, 위 두 가지를 동시에 해결하게 만들어주는 핵심적인 아이템이 될 것이다.
로고 구성
‘너와 내가 함께 간다’라는 뜻을 지닌 ‘MOPT’는 자 회사 PT(X페이지 설명)과 고객이 함께 공동의 목표인 ‘아름다운 체중관리’를 향해 달려간다는 뜻을 지닌다.
또한 MOPT의 약자인 Y, M, G는
Your life Makes me Good의 약자이기도 하다.
PT를 스승의 개념으로 PT서비스를 신청해서 다이어트, 체형관리를 성공해내는 소비자들을
제자의 개념으로 우리 MOPT는 받아들임으로써, 면대면 방식의 서비스 제공이 아닌 모바일 기기 중심의 서비스 제공이라도, 사람 대 사람의 만남에서 느낄 수 있는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겠다는 기업의 이념도 포함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