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ESH - 빌려주는 사업의 시대가 온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장> 세상을 바꾸는 가장 사소한 아이디어
빌려주는 사업의 시대
- 집카는 자동차를 만들지도, 팔지도, 수리하지도 않는다. 단지 빌려줄 뿐이다. 집카는 성공한 메시 기업의 거의 완벽한 사례라고 할 수 있다.
- 메시는 IT를 기반으로 서비스, 상품, 자산 등을 빌려주는 정보 사업이다.
< 메시 기업의 특징 >
1) 상품, 서비스 등 공유 할 수 있는 핵심적인 서비스
2) 웹과 무선 데이터 네트워크의 선구적인 활용
3) 직접 배달하고, 회수하는 일이 가능한 물리적인 상품과 자산에 초점
4)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입 소문 마케팅
<2장> 소셜 네트워크를 항해하는 멋진 탐험가들
누가 메시 시장을 지배하는가- 시장의 가능성은 네트워크를 타고 흐른다. 소셜 네트 워크 안의 수백 만 소비자를 움직이는 한 사람의 입에 주목하라. 자신의 이야기를 퍼뜨려줄 수많은 입 을 만들어라.
네트워크가 답이다.
- 고객들에게서 얻은 정보를 가공, 물리적 제품과 네트워크에서 얻은 데이터를 결합한다. 이러한 정보를 활용해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킨다.
- 소셜 네트워크는 기업과 고객과의 소통을 효율적으로 이끌 뿐만 아니라 기업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때 비용과 위험을 상당히 낮춰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