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정보의 이해 CJ 제일제당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5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37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Ⅰ. 기업소개 - 1.기업개요 (연혁)
1953. 08 제일제당공업주식회사 설립 (삼성그룹 최초의 제조업)
1958. 04 제분 사업 시작
1973. 11 사료사업 시작
1987. 05 음료 사업 시작
1991. 12 국내 식품업계 최초 매출 1조원 달성
1993. 07 CJ 독립경영 선언 (삼성그룹과 분리)
1997. 04 삼성그룹과 법적 공식 분리 완료
2002. 10 제일제당 주식회사 CJ주식회사로 사명 변경
2007. 09 CJ주식회사 기업 분할 사업 회사 씨제이 제일제당 주식회사 출범
2008. 04 유기농 식품사업 본격 진출
2009. 09 계열회사인 삼양유지(주)와 합병
2010. 09 CJ GLobal Holdings Limited를 인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제일제당(CJ)의 사업다각화전략에 관한 분석
  • CJ은 종합식품회사에서 종합생활문화기업으로의 변신을 시작하게 된다.▓ 생활문화그룹(1996 ~ 현재)삼성그룹과의 분리선언 이후, CJ은 독자적인 경영으로 내실을 다지며, 생활문화기업으로의 발판을 다진다. 90년대 들어서며 꾸준히 추진 되 온 사업영역 다각화를 통해, 우리의 식문화를 이끌어 가는 종합식품회사, 생활필수품과 화장품, 드림웍스와 CGV11, CJ Media로 이어지는 Entertainment 사업, 첨단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제약과 바이오, 정보통신과 금융

  • [식품가공] 백설 프락토 올리고당
  • 기업역사 및 현황2.1 CJ기업 정보 분석 ⧠ 기업 비전 및 목표비젼 : 인재, 기술, Speed로 Global Food & Bio Company가 된다.목표 : 국가 대표급 인재를 육성, 확보한다.바이오/ 식품기술로 신성장동력을 확보한다.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로 건강/편의시장을 선도한다.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젊은 기업문화를 만든다.⧠ 사업 현황소재식품 - 가공식품 - Bio - 제약 - 사료⧠ 매출액 현황1) CJ 제일제당 매출액2) 사업 별 매출액 비교※ 소재 식품의 경우 전체 매출액

  • CJ 기업분석 레포트
  • CJ의 리더십, 동기부여CJ만의 기업문화유연하고 창의적인 기업 문화 구축직급 호칭 폐지 :커뮤니케이션의 활성화와 유연한 조직 분위기 조성을 위해 1999년 도입하였다.대부분 전 임직원 상호간 성명 뒤 ‘님’사용을 원칙으로 한다.복장 자율화 : 근무 복장 다양화를 통한 획일화된 문화 탈피와 개인의 다양성을 존중하기 위해 1999년 도입하였다.개인 자율 의사를 존중한 자율 복장 제도이다.고객 및 거래선 응대시 정장 착용을 기본으로 한다.플

  • [경영학] CJ의 새로운 도전- 미디어 ,문화 기업으로의 도약
  • 기업, 그 것이 바로 CJ이다.(2) 비전, 경영이념가. CJ Vison건강, 즐거움, 편리를 창조하는 제일 좋은 생활 문화 기업이다. 나. CJ MissionOnly One 정신으로 제일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과 주주, 임직원을 위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한다. 다. CJ Value○고객 (Customer Focus) 우리는 항상 고객의 Needs를 이해하고 대응하는데 최선을 다한다.○존중 (Respect for the Individual)우리는 서로를 존중하고 개인의 발전을 지원한다.○팀웍 (Teamwork)우리는 자신과

  • CJ 이너비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제안및 마케팅전략 평가
  • 기업 분석1. 기업 정보1) 미션CJ그룹의 제일제당은 최고의 기술, 인재로 Global food & BIO Company가 될 것을 기업의 미션으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건강과 편의 시장을 선도하며, 사내적으로는 강유인재, 강유문화를 장려하고 있다. 또한 고도의 기술력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입지를 확보하는 최고의 기업을 지향한다.2) 규모 업종별 Ranking 분석 음식료품 업계 http://com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