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대여업체(세미나,스터디룸,강연,워크숍,모임공간 대여)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5 / 2016.02.15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공간대여업체 (세미나,스터디룸,강연,워크숍,모임공간 대여)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 목차
-
Ⅰ. 사업 개요
1. 사업선정 배경 및 동기
2. 사업아이템 소개
Ⅱ. 시장 분석
1. 시장세분화
2. 표적시장결정(Targeting)
3. 포지셔닝전략
4. 경쟁 점포 현황
Ⅲ. 사업 운영계획
1. 사업의 미션과 비전
Mission
Vision
2. SWOT 분석
3. 마케팅믹스 4P(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전략
Ⅳ. 결 론
- 본문내용
-
2. 커뮤니티와 연계를 통한 고정적인 고객 확보
현재 대학생들은 취업 준비를 위하여 스터디를 하거나 다양한 대외활동이나 동아리 모임 등을 통해서 경험을 쌓으려고 한다. 그리고 직장인들은 개인의 여가를 즐기기 위해 여러 종류의 취미와 관련된 모임을 한다. 이 때문에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커뮤니티가 생겨나고 있다. 특히 취업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커뮤니티의 회원 수는 상당히 많다. 커뮤니티에는 공간을 필요로 하는 수요자가 많기 때문에 커뮤니티와 지속적인 연계가 필요하다. 커뮤니티를 통하여 오는 고객들, 학원가와 연계를 하여 수강증을 가지고 오면 1회 무료 이용권을 제공, 추가적인 할인 혜택, 다른 서비스의 제공을 통하여 꾸준하게 수입을 올릴 수 있는 고객을 확보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