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기업 다음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2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다음의 의미
연혁
daum의 비전
다음의 주요 서비스
다음의 주요 사업
다음의 고객전략
다음의 협력 업체
다음의 수익구조
다음의 성공 요인
다음의 강점
다음의 문제점
다음의 개선방향
- 본문내용
-
다음의 의미
① next : 인터넷 매체를 통해 차세대 커뮤니
케이션 환경을 선도
② 多音 : 다양한 소리를 조화롭게 내보자며
인터넷 문화의 다양성을 창조해
내어 보자라는 의미 내포
daum의 비전
★인터넷 문화 선도★
이메일, 온라인 커뮤니티, 미디어등을 기반으로 하여 3700만 다음 고객들과 함께 조화로운 인터넷 세상을 열여가며 독창적인 인터넷 문화를 선도
★인터넷 비지니스리더★
Daum은 인터넷 비즈니스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끊임 없는 혁신과 노력으로 최고의 인터넷 미디어 기업으로서 위치를 탄탄히 가져갈 것을 비전으로 둠
1> 다음 쇼핑 몰
다음쇼핑’이라는 브랜드로 약 440여개의 입점업체들이 입점하여 도서/음반에서부터 가전, 생활잡화 등에 이르는 2십만종 이상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음 . 다음은 이들 입점 업체들로부터 커미션 및 입점료 수익을 거두고 있다. 인터넷 쇼핑은 가격경쟁력과 커뮤니티(Community)와 커머스(Commerce)의 효과적인 연동으로 구매자들의 활발한 상거래활동을 지속하고 있으며 아울러 초기화면 개편으로 인한 정교해진 CRM 또한 구매자들의 상거래 활동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측 됨
월평균 순방문자수 700만명 이상의 고객이 이용하고 있으며 월 100억 원을 달성하였고 다음방문자중 1/3이 방문하여 다음회원의 실 구매력이 증가하고 있음
자료평가
- 그닥;;
- sjj***
(2006.06.12 01:17:4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