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2 Perceptio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25 / 2018.06.25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Sensory marketing
*시각
색은 감정에 직접적 영향을 준다.
색에 대한 반응들은 학습된 연상에서 나온다.
다른 반응들은 생물학적이고 문화적인 차이의 결과로 나타난다.
제품포장디자인 색이 중요하다.
*청각
음악이나 다른 소리들은 소비자의 감정과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
브랜드네임을 떠올리는 마케터들은 소리 상징주의에 집중한다.
*촉각
소비자가 제품을 만지면 그것에 애착이 더 강해지고 구매의도가 높아진다.
촉각은 제품 경험과 결정의 확신을 조절한다.
*후각
향기에 대한 반응은 초기 연상으로 인해 나타난다.
기업들은 냄새, 기억, 분위기를 연결시키려 한다.
냄새를 통한 노스텔지어, 스타벅스의 커피향
*미각
음식의 이미지와 가치는 소비자의 맛의 경험에 영향을 미친다.
제품 맛의 이미지화로 구매자극.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