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마케팅,경영전략 레포트- 싱가포르항공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싱가포르항공 마케팅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19 / 2018.06.19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싱가포르항공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및 싱가포르항공 마케팅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정리 레포트입니다.
총 15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목차
-
1.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
2. CEO의 경영철학
3. 싱가포르항공의 성공요인
4. 싱가포르항공 경영전략
(1) 서비스전략
(2) 운영전략 (정보기술)
(3) 혁신전략
(4) 전략적제휴 전략
5. 싱가포르항공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
(4) Promotion (촉진전략)
6. 결론 및 나의의견
- 본문내용
-
1. 싱가포르항공 기업소개
홍콩의 아시아위크지 선정 고객서비스의 질과 순이익, 안전도 분야에서 뿐만 아니라 아시아 경영인들에게 가장 존경 받는 기업으로 꼽힌 싱가포르항공은 1947년 5월 “말레이언 에어웨이”로 싱가폴과 쿠알라 룸푸르, 이포, 페낭 운항을 시작으로 설립되었다. 그 후 싱가포르항공은 1963년 말레이시아 연방 결성과 함께 “말레이시언 에어웨이”로 상호를 변경하였고, 1965년 싱가폴이 이 연방에서 탈퇴함에 따라 다시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항공(MAS)”이름으로 양국정부가 공동 운영하게 되었다.
2. CEO의 경영철학
“모험을 두려워 하지 않는 항공업계 리더”
국영투자회사인 테마섹이 최대 주주.하지만 테마섹은 경영에는 관여하지 않는다. 따라서 정부 관리나 정치인이 싱가포르항공 경영진으로 오는 낙하산식 인사도 없다. 사장은 공모로 뽑는다.
추춘셍 CEO는 30년 이상 싱가포르항공에 근무한 뒤 공모를 거쳐 최고경영자가 됐다. 추춘셍CEO는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강조하며, 공격적인 시도를 통해 항공업계를 리드하고 있다.
자료평가
- 좋아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93663***
(2021.03.03 20:01:3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