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 마케팅전략(camper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11.08 / 2017.11.08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캠퍼 마케팅전략 (camper 마케팅전략)
- 목차
-
Ⅰ. Locbalization
Ⅱ. Camper?
1. 브랜드 소개,회사 연혁
Ⅲ. Camper 브랜드의 배경
1. 역사적,지리적,문화적 배경
Ⅳ. Camper의 마케팅
1. 소비자에 대한 자세
2. 상징적인 브랜드의 구축
3. 각 국의 디자이너와의 협업
4. 그 외
Ⅴ. 결론
- 본문내용
-
Locbalization이란?
지방의 세계화
지방 고유의 것이 세계 무대로 나아가는 과정 ("안에서 밖으로"의 세계화)를 의미한다.
<중 략>
회사 연혁
1887년 스페인 마요르카 섬에서 신발공장으로 출발
135년 전통의 신발제조 노하우를 이어오고 있음
1975년 Mr,풀룩사 회장님이 CAMPER 브랜드를 창립
1981년 바르셀로나에 첫! 매장 오픈
1992년 파리, 런던을 시작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출발
<중 략>
브랜드의 배경-역사적
스페인 내전(1936∼1939)
100여만명의 관료,민간인 등이 학살되는 동족상잔
프랑코 정권의 끝(~1975)
제1차 세계 대전, 제2차 세계 대전 기간 중 스페인의 군사독재자 프랑코의 죽음
스페인의 고립의 시대인 프랑코정권이 무너진 후에 급진적으로 스페인들이 자유와 변화를 갈망하는 것에서부터 camper는 시작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블랙야크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블랙야크 마케팅전략분석과 블랙야크 프로모션 전략제언 PPT
- [인사관리] 우리나라에서의 성과주의 인사제도의 현황과 과제(인사관리)
- [애플 마케팅 PPT] APPLE 애플 경영혁신,마케팅사례분석및 애플 성공요인과 SWOT분석및 향후방향제언
- [경영 혁신]WMS(창고관리시스템)의 주요 기능
- 콜드체인물류의 혁신과 발전 동향
- [SCM, 공급사슬관리] LG전자의 유통구조
- [소비자의사결정과정] 소비자 의사결정의 유형과 과정
- [재무제표분석] LG전자 재무제표 분석을 통한 가치평가
- 중국 유한책임회사의 지배구조의 이해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