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tgif의 업계1위탈환을 위한 전략모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8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 문제의 인식
- 시장현황
II. 본론
- 문헌연구
- 가설의 설정
- 조사설계 및 측정방법
- 데이터의 분석및 결과
III. 결론
- Summary 및 제언
- 연구의 한계점
- 향후 연구에의 시사점
- 본문내용
-
문제의 인식
외식 산업 성장
고객 선점을 위한 치열한 경쟁
소비자들의 욕구 (음식/가격/부가서비스가 고급화
외식 업체들이 제공하는 ‘음식 서비스’의 품질 표준화
경쟁력을 가지기 위해 ‘부가 서비스’ 를 통한
소비자 만족 증가 마케팅 전략 제언
시장 현황
점포증가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97년 1호점 2002년 23개에서 현재 50개에 달함
- 2006년에 100개 점포망 구축 예정
- TGIF 2002년 20개에서 현재 32 개 앞으로 매년 10개 매장 씩 추가 계획
매출액 증가
2003년 4191억, 2004년 5218억, 2005년 6350억원으로 예상, 2006년 7335억 예상됨
현재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2004년 1520억 작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