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차세대자동차 하이브리드자동차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9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 상황 분석
하이브리드 자동차란??
경쟁 자동차 분석
IMC 전략 선택과 접근 방향
타켓 설정과 IMC 컨셉 도출
세부 실행 계획 및 마무리
- 본문내용
-
하이브리드 차란??
기존 가솔린+전기 모터 엔진
연료 소모와 배기가스 현격히 줄어듬
현재 하이브리드 카는 수요 성장가능성이 높은 시장의 선두 진입이라는 기회와
배기량/규모에 있어서 가격이 비싸다는 약점이 공존한다
약점을 극복하고 기회를 살리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필요하다
상황 분석
클릭은 제품 특징을 고려할 때 대형차 시장 보다는 준준형 시장에 NEW-POSITIONING 할 틈새를 찾을 수 있다
준준형 자동차 시장의 틈새를 어떻게 공략할 것인가??
친환경적인 요소를 부각하여 감성적 소구를 한다
자동차 구매요소중 새로운 요소를 개발하여 고객 마인드에 신속하게 진입 가능
커뮤니케이션 목표
자동차 구매 요소중 ‘환경’ 이라는 새로운 요소 개발
클릭이 중/장기적으로 경제적임을 인식시킴
국내에서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에 성공적
인 선두 진입을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