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실무사례] 선박충돌에 따른 손해배상청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1.06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사건개요 . Ⅰ
신청인
피신청인
판정내용 . Ⅲ
판정주문 1.
신청취지 2.
판정이유 3.
가 신청인의 중재신청 요지 .
나 피신청인의 주장 요지 .
다 판 단 .
라 결 론 .
- 본문내용
-
사건개요 . Ⅰ
가 신청인은 본건 관련 선박 호의 선주이며 피신청인은 정기용선자로서 양당사자는 . “S”
용선료를 일당 미화 달러 톤당 연료비 를 2002. 10. 22. 6,000 , IFO(Intermediate Fuel Oil)
미화 달러 를 미화 달러 그리고 기타 사항은 178 , MDO(Marine Diesel Oil) 280 Time
양식을 적용한다는 취지로 정기용선계약을 체 Charter New York Produce Exchange 1994
결하였다.
나 본건 선박은 총 네 번의 항차 중 마지막 네 번째 항차로 시 분에 군산 . 2003. 1. 2. 14 45
항에서 대북지원 차관용 쌀 톤을 싣고 출항하여 동년 시 분에 북한 남포항 12,700 1. 3. 12 40
묘지에 도착하였으나 기상악화로 인하여 투묘대기를 하였고 시 분 남포항 도선사 , 1. 5. 13 10
명이 승선하였고 도선사의 인도와 예선 척의 조력을 받아 남포 갑문에 들어가던 중 동일 2 1
본건 선박의 좌현 선수와 남포 갑문 구조물이 접촉하는 사고가 발생하였다 14:04 .
다 본건 선박은 시 분에 남포항을 출항하여 동년 군산항 . 2003. 1. 11. 12 00 1. 12. 09:20
도착 접안 정리 후 에 출항하였고 동일 에 반선하였다 사고 수리는 , 10:35 , 20:00 21:00 .
경부터 경 총 수리기간은 일 까지 군산항 외항에서 2003. 1. 12. 21:00 1. 20. 10:50 ( 7.5764 )
수리업체를 통하여 선체강재공사가 실시되었으며 이로 인해 수리비 비용 수리 , , Anchorage ,
기간 중 연료비와 항비 등이 발생하였고 신청인이 피신청인에게 상기 사고사실을 동년 , 1.
이 되어서 통지를 하고 손해배상을 청구하면서 분쟁이 발생하였다 24.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