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서비스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28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외부 환경 분석
경쟁사 분석 – T.G.I.Friday’s
자사 분석
SWOT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7 P
개선점
- 본문내용
-
자사 분석
1.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마케팅 전략
- 차별화된 서비스와 노하우를 적극 홍보하여 브랜드 이미지
업그레이드
- 철저한 서비스 마인드와 발 빠른 소비자 대응
- 점주에 대한 권한과 책임의 위임
- 엄격한 비용통제에 의한 영업이익의 극대화
- 각 매장의 성격에 맞는 마케팅 전략
- 미디어 광고 대폭 강화, 풀뿌리 마케팅 확장
2.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인터널 마케팅
‘점주제’ 도입- 현장 중심제로 운영되며 구매, 채용, 원과관리 등
모든 권한을 점주에게 위임
3.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인력구조
점주와 매니저 3명만 연봉제로 나머지는 시급제 직원으로 운영
Segmentation
1. 단위별- 가족, 친구, 연인, 직장동료
2. 연령별-
가족: 30~40대의 젊은 부부와 아이를 둔 가족
40~50대의 중년층 부부와 10~20대 젊은 자녀를 둔 가족
친구: 10~30대의 여자친구들, 20대의 남자친구들, 10~20대의
남·녀 친구들
연인: 10대 후반~ 30대 초반의 연인들
직장동료: 20대 후반의 직장 동료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KY(스카이) 마케팅차별화전략,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차별화전략, 해태음료 마케팅차별화전략, 빅밥 마케팅차별화전략, 웅진코웨이 마케팅차별화전략, 현대백화점, 제트블루항공 마케팅차별화전략
-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 아웃백, 베니건스] 패밀리레스토랑의 현황과 패밀리레스토랑 사례 1 - 마르쉐, 패밀리레스토랑 사례 2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패밀리레스토랑 사례 3 - 베니건스 및 패밀리레스토랑의 발전 과제에 관한 분석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서비스 기업경영]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사례
- 급식경영4A)단체급식과 상업적외식차이점 설명후 상업적외식업체 선택해 현황조사작성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