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코디네이션[fashion coordination]의 이해 & 이미지에 따른 코디네이션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0 / 2016.07.10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패션코디네이션[fashion coordination]의 이해 & 이미지에 따른 코디네이션 사례
목차
1. 패션 이미지 코디네이션
2. 클래식 (Classic)
3. 모던 (Modern)
4. 매니쉬 (Mannish)
5. 스포티브 (Sportive)
6. 아방가르드 (Avant-Garde)
7. 에스닉 (Ethnic)
8. 페미닌(Feminine)
9. 엘레강스 (Elegance)
본문내용
Fashion coordination의 의미
COORDINATION의 사전적 의미는 CO(공동, 상호)와 ORDINATION(정리, 배치)의 합성어로 통일, 조화, 일치, 조정의 의미 즉 두 가지 이상을 조합하는 것으로 각기 다른 의미나 새롭게 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 토탈 패션 코디네이션
 TOTAL FASHION COORDITION 은 디자인, 색상, 소재, 디테일, 액세서리, 소품,메이크업, 헤어스타일 등을 조화롭게 조합하여, 전체의 통일감 속에서 아름다움을 만들어 내는 것으로 착용자의 체형과 외모 등을 포함하여 시간과 장소, 상황 time, place, occasion에 적합한 이미지를 연출하는것.

<중 략>

헤어·메이크업
모던 이미지는 심플하고 간결한 의복의 형태와 무채색의 배색이나 원 톤으로 이뤄진 배색법 등을 연상 시킬 수 있는데 이와 어울리는 헤어와 메이크업의 연출은 컬러나 장식적인 부분은 지양하고 형태적인 부분에 포인트를 주는 방법이 적당하다.
예를 들면 헤어에 있어서는 다양하고 복잡한 헤어 장식품을 이용한 연출은 피하고 그 대신 길이 차이를 주거나 독특한 커트 모양 등으로 표현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좋은것같아 다운로드했는데 좋아요:)
  • 188492***
    (2024.03.03 03:32:37)
회원 추천자료
  • [쇼핑몰창업][인터넷창업][도메인등록]쇼핑몰창업(인터넷창업)의 도메인등록, 쇼핑몰창업(인터넷창업)의 성공요인, 쇼핑몰창업(인터넷창업)의 홍보, 쇼핑몰창업(인터넷창업)의 관리, 쇼핑몰창업(인터넷창업)의 전략
  • 이해용이성에 대한 만족감이 다소 높았고 품질정보, 충분성에 대한 만족감은 매우 낮았다. 인터넷쇼핑몰에서 갖춰야 할 소비자정보 특성의 측면에서 볼 때 충분성에 만족하지 못하다는 사실은 사업자가 제공하는 정보가 아직도 매우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한다.둘째, 인터넷쇼핑몰의 소비자정보에 대한 소비자만족을 소비자집단의 특성에 따라 살펴보면 전반적으로 낮은 만족도로 인해 집단간 유의한 차이가 크게 나타나지는 않았다. 그러나 남성에

  • [교양] NIX 마케팅 성공사례
  • 이미지와 부합될 정도로 만족스럽지 않다는 판단 때문이다. 예외적인 경우로 룰라가 성덕 바우만 돕기 사랑의 콘서트를 할 때 후원을 했던 것은 태승의 292513=스톰이라는 브랜드 이미지와 룰라의 이미지가 잘 맞았고, 성덕 바우만 돕기라는 의미있는 취지가 있었기 때문이다. 태승은 이벤트 협찬 대신 연예인의 패션을 코디네이트해 주고 개성을 살린 패션을 이끌어 주는 방식의 홍보를 한다. 이는 TV 라는 매체를 이용한 간접적인 홍보로서 효과가 있다.

  • [교양] 직업과 선택-21세기 유망직업
  • 패션, 일러스트, 제품사진에 이르기까기 매우 다양하다. 최근에는 상업사진 중 특히 광고사진 분야가 크게 주목받고 있는데, 이에 따라 근래에는 광고사진이란 말로 통용되기도 한다. 이 광고사진을 촬영하는 전문인이 바로 광고사진가이다. 광고사진 분야는 다른 어떤 사진 분야보다도 고도의 기술을 요구하고 다양한 기자재와 재료를 갖추어야 일할 수 있는 분야이다. 그리고 단순히 사실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한 이미지를 전달해야 하는 전문

  • 생각하는 경영에 비전있는 기업
  • 패션, 일러스트, 제품사진에 이르기까기 매우 다양하다. 최근에는 상업사진 중 특히 광고사진 분야가 크게 주목받고 있는데, 이에 따라 근래에는 광고사진이란 말로 통용되기도 한다. 이 광고사진을 촬영하는 전문인이 바로 광고사진가이다. 광고사진 분야는 다른 어떤 사진 분야보다도 고도의 기술을 요구하고 다양한 기자재와 재료를 갖추어야 일할 수 있는 분야이다. 그리고 단순히 사실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특정한 이미지를 전달해야 하는 전문

  •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M세대 문화현상의 동기와 행태에 대한 연구
  • 이해하려는 노력을 강구해야 할 것이다. 참고문헌-기사- 이택수(2004. 9. 15). 디지털음원 꾸준한 성장세. 『디지털 타임즈』 양형욱(2004. 7. 27). 통화연결음 수익효자KT등 5사 지난해 1천억 매출. 『파이낸셜뉴스』 김상훈(2005. 11. 7). 싸이월드 미니홈피 배경음악 판매 1억곡 돌파. 『동아일보』 김두영(2005. 11. 4). 무선인터넷 ‘복덩이 싸이월드’. 『동아일보』 김응열(2005. 10. 28). SKT ‘연매출 10조시대’ 눈 앞. 『디지털 타임즈』 이종민(2002. 10. 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