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 스포츠 마케팅(Sport Marke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18 / 2016.03.18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out Coca Cola

Marketing Strategies
1. Sponsorship
2. Endorsement

Coca Cola VS. Pepsi

Conclusion
1. Characteristics of Coca Cola’s Marketing
2. Possible Changes
본문내용
About Coca Cola

History

1866 First made by an American pharmacist
John Pemberton

1928 Became the official sponsor of the Olympic Games

1930 Official Sponsor of the FIFA World Cup

Symbol

The Red Color is a symbol of dynamic, strong image which suits Sports’ feature of competitiveness & physical movement

The unique Contour Bottle is designed to be seen well in the darkness, and the curve symbolizes flexibility in sport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스포츠마케팅
  • R E P O R T(Sports Marketing)과 목 : 마 케 팅담당교수 : 조 명 : 조 원 : ◆ 순 서 ◆1. 시작하며 12. 스포츠마케팅의 개념 23. 스포츠 마케팅의 분류⑴스포츠의 마케팅 (The Marketing Of Marketing) 2⑵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The Marketing with Sports) : 직접사업, 간접사업 24. 스포츠마케팅의 역사 45. 스포츠가 마케팅의 대상으로 부상하게 되는 배경

  • 코카콜라마케팅전략,코카콜라분석,코카콜라경영전략
  • 코카-콜라! 사업으로 변신3억잔 판매 돌파 1905’ 모조품의 등장! 컨투어병의 탄생1919‘~1940’ 마케팅의 천재 우드러프 사장의 활약1928’ 암스테르담 올림픽 후원, 캐나다 개 썰매 경기와 스페인 투우장의 벽 광고1941~1959‘ 전쟁의 위기를 기회로! 유럽으로의 판매망 확대 1960’ 전 세계 시장으로 확대! 새 브랜드의 출시1982’ 다이어트 코크의 성공, 뉴 코크의 도전 1990’ 스포츠마케팅의 절정기, 북극곰의 탄생2) Coca-Cola Marketing Strategy( 1 ) Sports Marketin

  • 코카콜라 마케팅1
  • The Evolving Strategy of목 차About “Coca Cola”Marketing StrategySWOT & STP & 4PConclusion1986’ 코카-콜라 원액의 탄생1893’ 코카-콜라! 사업으로 변신1905’ 모조품의 등장! 컨투어병의 탄생1928’ 암스테르담 올림픽 후원, 캐나다 개 썰매 경기와 스페인 투우장의 벽 광고1960’ 전 세계 시장으로 확대!1982’ 다이어트 코크의 성공, 뉴 코크의 도전 1990’ 스포츠마케팅의 절정기, 북극곰의 탄생연 혁Marketing StrategySports MarketingSNS MarketingCharacter MarketingExamples of Fail

  • [스포츠경영론]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쉽 활동실태와 성공사례 및 홍보효과
  • 코카콜라, Visa Card, 나이키, 삼성등의 거대한 다국적 기업이 국제스폰서로 선정되어 막대한 후원금을 내놓고 있다(IOC, 1998). 이제 스포츠는 단순히 ꡐ보고 즐기면 끝나는ꡑ경기가 아니다.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산업활동의 하나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발전하는 스포츠 산업 배후에는 언제나 스포츠 마케팅이 있다. 스포츠마케팅(sports marketing)은 국경과 종교 이념 문화 등 모든 것을 초월하여 전세계 소비자에게 기업이나 product이 자연스럽게 인식될

  • 코카콜라 진화하는 마케팅전략
  • The Evolving Strategy of코카콜라 진화하는 마케팅전략목 차About “Coca Cola”Marketing StrategySWOT & STP & 4PConclusion1986’ 코카-콜라 원액의 탄생1893’ 코카-콜라! 사업으로 변신1905’ 모조품의 등장! 컨투어병의 탄생1928’ 암스테르담 올림픽 후원, 캐나다 개 썰매 경기와 스페인 투우장의 벽 광고1960’ 전 세계 시장으로 확대!1982’ 다이어트 코크의 성공, 뉴 코크의 도전 1990’ 스포츠마케팅의 절정기, 북극곰의 탄생연 혁Marketing StrategySports MarketingSNS Mar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