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핀테크 기업 텐센트의 텐페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2.16 / 2015.02.16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중국 핀테크 기업 텐센트를 분석한 레포트입니다.
- 본문내용
-
1. 텐센트()는 어떤 기업인가?
가. 텐센트는 어떤 기업인가?
① 중국 텐센트는 중국의 인터넷 서비스 및 게임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1998년 11월 중국 선전에서 설립되었으며 무료 인스턴트 메시징 컴퓨터 프로그램 텐센트 QQ로 잘 알려져있다.[1] 2011년 텐센트의 총매출은 284억 9607위안(한화 약 6조원)에 달하며, 이 중 게임 부분 매출은 전체의 55.5%인 158억 1960억 위안(한화 약 3조원)으로 공개되었다.(위키백과)
② 텐센트 코리아는 2006년 단 한명의 직원을 둔 연락사무소로 시작하여 현재는 20명이 넘는 직원의 회사로 성장하였으며 던전앤파이터나 크로스파이어와 같은 우수한 게임들을 중국에 보급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